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뭔가...
양곰탕도 은근 생각나요.
국물이 깊고 구수해요.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봉피양에서 양곰탕 냠냠
양곰탕이 기름지고
칼칼해서 ㅎㅎ
저는 봄을 많이 타는데
몸 보신 느낌으로다가 ㅎㅎ
봄에 먹기 추천합니다~
봉피양 함 들려보세용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뭔가...
양곰탕도 은근 생각나요.
국물이 깊고 구수해요.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간단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봉피양에서 양곰탕 냠냠
양곰탕이 기름지고
칼칼해서 ㅎㅎ
저는 봄을 많이 타는데
몸 보신 느낌으로다가 ㅎㅎ
봄에 먹기 추천합니다~
봉피양 함 들려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