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점점 따뜻해지는 초봄에는
진한 라멘이 잘 어울려요 ㅎㅎ
국물이 묵직해서 좋아요
차슈도 부드러워요~~
계란도 있구..ㅎㅎ
토핑두 많아유 ㅋ
성수에서 밥 먹기 좋더라고요~
성수 라무레 라멘 맛집 ㅎㅎ
완전 추천합니다~
챠슈도 부들부들~
맛도 완전 짱 ㅎㅎ
봄에 성수에서 놀때 좋더라구용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점점 따뜻해지는 초봄에는
진한 라멘이 잘 어울려요 ㅎㅎ
국물이 묵직해서 좋아요
차슈도 부드러워요~~
계란도 있구..ㅎㅎ
토핑두 많아유 ㅋ
성수에서 밥 먹기 좋더라고요~
성수 라무레 라멘 맛집 ㅎㅎ
완전 추천합니다~
챠슈도 부들부들~
맛도 완전 짱 ㅎㅎ
봄에 성수에서 놀때 좋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