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파전도 괜히 더 맛있어요 ㅋㅋ
봄에 막걸리가 땡겨서 그럴까유? ㅎㅎ
겉이 바삭해서 좋아요~~~
면도 파는 곳이지만 ㅎㅎ
저는 여기 파전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ㅎㅎ
잠실 신라제면 해물파전!
해물도 꽤 들어 있어요
봄에는는 역쉬 전이쥬 ㅎ
막걸리랑 잘 어울려요~
파전이나 달래전으로 봄 굿굿
0
0
댓글1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파전도 괜히 더 맛있어요 ㅋㅋ
봄에 막걸리가 땡겨서 그럴까유? ㅎㅎ
겉이 바삭해서 좋아요~~~
면도 파는 곳이지만 ㅎㅎ
저는 여기 파전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ㅎㅎ
잠실 신라제면 해물파전!
해물도 꽤 들어 있어요
봄에는는 역쉬 전이쥬 ㅎ
막걸리랑 잘 어울려요~
파전이나 달래전으로 봄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