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ㅋㅋ
고기 구워 먹는 게 최고죠
삼겹살이 고소해서 좋아요
쌈 싸 먹으면 더 맛있어요
퇴근 후 가기 좋아요~
구로에 있어서 ㅋㅋ
친구들끼리 약속 잡기도 좋구요
지방이 꼬소하니 넘 굿 ㅎㅎ
구로 메가삼겹살~~
여름 오기전에 저는 넘 더워서
봄에 고기 자주 구워먹습니다
메가삼겹살에서 고기 꾸워먹어용
0
0
댓글2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ㅋㅋ
고기 구워 먹는 게 최고죠
삼겹살이 고소해서 좋아요
쌈 싸 먹으면 더 맛있어요
퇴근 후 가기 좋아요~
구로에 있어서 ㅋㅋ
친구들끼리 약속 잡기도 좋구요
지방이 꼬소하니 넘 굿 ㅎㅎ
구로 메가삼겹살~~
여름 오기전에 저는 넘 더워서
봄에 고기 자주 구워먹습니다
메가삼겹살에서 고기 꾸워먹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