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장칼국수도 생각나요
의왕 일품명가 장칼국수 ㅎㅎ
칼칼하니~
시원하니~
아주 장칼국수가 조으네용 ㅎ
국물이 얼큰해서 좋아요
면도 쫄깃해요
봄에도 은근 춥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봄에 따뜻한거 먹는거 좋아함유~
역시 봄에는 장칼국수~~
일품명가 추천!
0
0
댓글2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장칼국수도 생각나요
의왕 일품명가 장칼국수 ㅎㅎ
칼칼하니~
시원하니~
아주 장칼국수가 조으네용 ㅎ
국물이 얼큰해서 좋아요
면도 쫄깃해요
봄에도 은근 춥지 않나요?
그래서 저는 봄에 따뜻한거 먹는거 좋아함유~
역시 봄에는 장칼국수~~
일품명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