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돈까스 맛집이나 파스타 맛집이었던 홍익돈까스
이것도 체인점으로 아는데 돈까스가 진짜 크고
맛있더라고요 ㅎㅎ 한개만 시켜서 나눠먹어도 되는..ㅎ
사진보니까 군침이 돌아서 조만간 또 가서
바삭바삭 왕 큰 돈까스 즐겨야겠습니다 ㅎㅎ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돈까스 맛집이나 파스타 맛집이었던 홍익돈까스
이것도 체인점으로 아는데 돈까스가 진짜 크고
맛있더라고요 ㅎㅎ 한개만 시켜서 나눠먹어도 되는..ㅎ
사진보니까 군침이 돌아서 조만간 또 가서
바삭바삭 왕 큰 돈까스 즐겨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