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밥 먹고 간식으로 먹어도 좋아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예요 동대문 도매시장 근처에 가면 있다는 곳이라는걸 우연히 알게 된 곳이에요

추억의 야채빵이라는 곳인데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웨이팅이 좀 있는 곳이라고도 하고 좁은 골목길에 있어서 찾기가 어렵다고하는데 저는 그렇게라도 먹을만하더라구요

청계천,야채빵,명동교자 한번에 가기 좋은 코스예요

밥 먹고 간식으로 먹어도 좋아요

0
0
댓글27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이거 진짜 제대로인 그 사라다빵이네여
    케찹 가득 뿌린게 진짜 입맛자극합니다 ㅎㅎㅎ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진짜 추억의 비주얼이에요~
    오랜만에 먹고싶어요ㅎㅎ
  • 편안한달콤K1492250
    동대문 청계천 코스로 추억의 야채빵 한 번 가보고 싶어요.  
    밥 먹고 간식으로 먹기 딱이라 팬심 든든해지는 코스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추억의 야채빵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사라다빵 소시지까지 끼워지면 좋죠
    튀긴 빵인데도 채소있어서 괜찮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야채빵 추억 돋네요~
    새콤달콤 아삭하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야채빵 저도 정말 좋아요
    옛날에 많이먹었습니다 저도
  • 고귀한뱀H207599
    식후에 입가심하기 좋은 메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겠어요. 센스 있는 간식 추천 덕분에 입이 심심할 틈이 없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밥 배랑 디저트 배는 따로라는데 정말 거부할 수 없는 비주얼이네요! 가볍게 먹기 좋아서 근처 지날 때 꼭 한 번 들러보겠습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어떤 간식인지 궁금해질 정도로 매력적인 맛이었나 봐요. 달콤한 간식 타임 덕분에 오늘 하루 기분 좋은 당 충전 제대로 하셨겠는데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든든하게 밥 먹고 나서도 달콤한 간식 배는 따로 있다는 말에 적극 공감합니다! 입가심으로 즐기는 간식 한 입이 오후 시간을 버티게 해주는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이 되더라고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야채빵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사라다빵같애요 동대문인가여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옛날에 자주 사 먹던 빵이네요 여기 닭강정 올려 먹으면 맛있겠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야채빵이네요
    맛있겠어요
  • xyJackal936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이런 음식 너무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사라다빵 너무 맛있죠 저도 너무 좋아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추억의 야채빵을 파는곳이군요. 양배추 많이 들어간 메뉴가 좋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사라다빵의 감성이 있네요
    야채빵 정말 사진으로만 봐도 맛있어 보여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야채빵 진짜 좋아해요
    시장에서 파는  야채빵 자주 먹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