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냄새 안나고 맛있는 곱창이에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곱창은 가격은 좀 비싸도 맛이 있어서 자주 먹고 싶은 메뉴예요 사가정 곱창사주는오빠도 다른 곳이랑 가격은 비슷한데요

깨끗하고 고소한 곱이 가득차 있어서 저는 비싸도 먹고 싶을때는 이곳을 찾는 편이에요

모듬도 있고 단품도 있어서 기호에 맞게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다 먹고 나서 볶음밥 볶는건 필수구요 곱창전골도 맛있어요

냄새 안나고 고소한 곱창이 먹고 싶다면 사가정 곱창사주는오빠 추천합니다

냄새 안나고 맛있는 곱창이에요

0
0
댓글27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오 다 먹고 후식 볶음밥도 너무 땡기네여
    곱창전골 소주랑 같이 국물 떠먹고싶네여..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곱창이 깨끗해보이네요ㅎㅎ
    세척을 잘하셨나봐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사가정 곱창사주는오빠 냄새 없다니 곱창 입문자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볶음밥까지 풀코스라니 저도 다음에 서울 가면 꼭 한 번 들러보고 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곱창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곱창의 고소한 기름맛이 느껴지네요
    먹은 후에 볶음밥은 꼭 필수인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곱창은 가게 많이 타더라구요
    냄새 안난다니 최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곱창은 역시 냄새가 안나야죠
    저도 냄새가 안나면 먹을만하더라구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걱정했는데 상세한 후기 보니까 안심이 되네요. 조만간 지인들과 모임 장소로 방문해 보려 합니다.
  • 고귀한뱀H207599
    곱창은 잡내 잡는 게 관건인데 여기는 정말 믿고 갈 수 있겠네요! 쫄깃한 곱창에 소주 한 잔 곁들이면 스트레스가 확 풀릴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냄새에 예민한 분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곳이라니 주변 지인들에게 꼭 공유해주고 싶은 정보네요. 맛있는 곱창 덕분에 기력 보충 확실히 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곱창은 역시 잡내 없이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생명인데, 정말 제대로 된 맛집을 찾으셨군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곱창 속에 곱이 가득 차 있어서 씹을수록 고소함이 팡팡 터졌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곱창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곱창이군요 전 안좋아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곱창 자체도 호불호가 심한데 냄새까지만 하면 진짜 못 먹겠어요 여기는 진짜 괜찮은 가게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냄새안나는게 중요하죠
    곱창도 먹고싶어지네요
  • xyJackal936
    곱창이 먹음직스럽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곱창 어요 냄새 안나는곳이라니 더 좋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냄새안나는 곱창집이군요. 그게 가장 중요한 점인거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곱창은 냄새가 안나야해요
    고소한 곱창 먹고싶어지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곱창구이 진짜 고소하고 맛있죠
    곱창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