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홍대 수제버거 식스티즈 댕겨옴유 ㅎㅎ
봄에는 버거 먹으러 많이 가요
먼가 포장해서
먹기도 간편하구용~
패티가 두툼해서 좋아요
감자튀김이랑 잘 어울려요
친구들이랑 가기 좋아요~
밀크쉐이크랑
세트로 해서
식스티즈 햄버거 추천~
봄에 포장해서 피크닉 고고띵
0
0
댓글3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홍대 수제버거 식스티즈 댕겨옴유 ㅎㅎ
봄에는 버거 먹으러 많이 가요
먼가 포장해서
먹기도 간편하구용~
패티가 두툼해서 좋아요
감자튀김이랑 잘 어울려요
친구들이랑 가기 좋아요~
밀크쉐이크랑
세트로 해서
식스티즈 햄버거 추천~
봄에 포장해서 피크닉 고고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