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홍대 수제버거 식스티즈

홍대 수제버거 식스티즈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홍대 수제버거 식스티즈 댕겨옴유 ㅎㅎ


봄에는 버거 먹으러 많이 가요

먼가 포장해서 

먹기도 간편하구용~


패티가 두툼해서 좋아요
감자튀김이랑 잘 어울려요
친구들이랑 가기 좋아요~

 

밀크쉐이크랑 

세트로 해서

식스티즈 햄버거 추천~

 

봄에 포장해서 피크닉 고고띵

 

0
0
댓글31
  • 고요한캥거루F127811
    햄버거가 꽉차있네요~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편안한달콤K1492250
    홍대 수제버거 식스티즈 패티 두툼한 거 진짜 취향저격이네요.  
    봄에 포장해서 피크닉 가는 그림 상상되니까 당장 가보고 싶어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수제버거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햄버거엔 밀크쉐이크가 딱 좋습니다
    감자튀김 살짝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수제버거 너무 좋아해요
    밀크쉐이크까지 꼭먹어야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홍대에 있는 수제버거이군요
    저도 정말 수제버거 좋아해요
  • 고귀한뱀H207599
    홍대 근처 맛집 리스트에 바로 추가해둬야겠어요. 정성 가득한 수제버거 후기 덕분에 좋은 곳 하나 알아갑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홍대에서 수제버거 생각날 때 여기 가면 실패 없겠네요! 육즙 가득한 패티 사진 보니까 오늘 점심 메뉴로 딱인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힙한 홍대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수제버거라니 오늘 점심 메뉴 선택이 정말 탁월하셨네요. 바삭한 감자튀김까지 곁들이셨다면 그야말로 완벽한 한 끼가 되었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홍대 식스티즈는 가성비도 훌륭하고 미국 정통 버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정말 매력적인 곳이죠! 육즙 가득한 패티와 신선한 채소의 조화 덕분에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행복하셨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수제버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되게 먹음직스러워요 맛잇겟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밀크쉐이크 감튀 찍어 먹으면 맛있던데
     뭐 햄버거나 샌드위치면 피크닉 갈 때 아주 좋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잇겠다
    수제버거 먹고싶네요
  • xyJackal936
    수제버거라니 궁금하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패티가 엄청 두툼하네요 수제버거 먹고 싶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수제버거집을 좋아합니다. 재료의 신선함이 좋아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햄버거도 햄버거지만 감튀가 찐으로 보이네여ㅋㅋ
    쉐이크 시켜서 찍어먹으면 더 좋겠어여
  • 편안한키위W117050
    수제버거는 먹어도 좀 건강한 느낌이 나죠
    몸에 좀 덜 미안한 햄버거예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식스티즈 수제버거 맛집이네요
    수제버거 좋아하는데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