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종로 종로국수에서 비빔국수

종로 종로국수에서 비빔국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날씨 풀리면 비빔국수 생각나요

 

봄에 떨어진 입맛이

새콤달콤한 국수랑~

진짜 살려주더라구요~

 

봄에는 국수!


양념이 새콤달콤해요
입맛 없을 때 좋아요

종로 종로국수에서 비빔국수
점심 메뉴로 괜찮아요~

 

0
0
댓글28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비빔국수 위에 고기 고명까지 얹었네여
    정갈한 디피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국물까지 같이 먹으면 좋겠네여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비빔국수 맛있어보여요ㅎㅎ
    깔끔한데 찐맛집같아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종로 종로국수 비빔국수 사진 보니까 새콤달콤 양념이 진짜 입맛 살려줄 것 같아요.  
    봄에 점심으로 후루룩 먹으러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비빔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비빔국수에 고기 조합이 딱입니다
    옆에 있는 국물까지 잘 어울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입맛 제대로 살려주죠
    비빔국수는 왜케 맛있을까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비빔국수는 너무좋아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비빔국수는요
  • 고귀한뱀H207599
    매콤달콤한 양념에 비빈 국수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별미죠! 종로 나들이 갔다가 출출할 때 들러서 가볍게 먹기 딱 좋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종로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먹는 국수 한 그릇은 소박하지만 큰 즐거움을 주는 것 같아요. 상큼한 비빔국수 드시고 오늘 하루도 시원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종로국수의 비빔국수는 정겨운 맛과 새콤달콤한 양념 조화가 정말 일품이라 자꾸 손이 가죠! 입맛 없는 날 후루룩 먹기 좋은 최고의 별미라 저도 참 좋아하는 곳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비빔국수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편육인가요 좀 팍팍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비빔국수 좋죠
    집에서 자주 해먹어요
  • xyJackal936
    너무 ㅇ맛있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비빔국수 먹고 싶어요 입맛 살아날꺼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비빔국수위에 수육이 올라가네요. 단백질도 보충되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비빔국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봄에 입맛 돌게 하기 좋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비빔국수 너무 맛있어보여요 
    봄에 비빔국수 생각나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새콤한 비빔국수 비주얼을 보니 잃어버린 입맛도 확 돌아올 것 같아요. 종로 나들이 갈 때 가성비 맛집으로 메모해 둬야겠네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매콤하고 새콤하고 그냥봐도 맛있어보이네요 고기까지대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