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엔 카레도 가볍게 먹기 좋아요
향신료 향이 은근 좋아요
밥이랑 잘 어울려요
혼밥하기 편해요~
일식 카레라서 ㅎㅎ
봄이랑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유
합정에 일식 카레 추천임다!
합정 오츠카레하우스
제가 먹은건 미트 카레~
0
0
댓글3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엔 카레도 가볍게 먹기 좋아요
향신료 향이 은근 좋아요
밥이랑 잘 어울려요
혼밥하기 편해요~
일식 카레라서 ㅎㅎ
봄이랑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유
합정에 일식 카레 추천임다!
합정 오츠카레하우스
제가 먹은건 미트 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