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봄나물 비빔밥이

봄에는 봄나물 비빔밥이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봄나물 비빔밥이 ㅎㅎ

저는 좋더라구요~~

 

인사동에 한식 비빔밥 하는 곳이구

늘마중이라는 곳입니다~


봄엔 나물 많은 음식이 좋아요
비빔밥이 깔끔해서 좋아요
고추장 살짝 넣어 비벼 먹어요
외국인도 많아요~

 

인사동에서 상큼한 봄나물 비빔밥 드세요

 

0
0
댓글33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상큼하고 매콤하고 하네요~
    외국인도 많이오나봐요ㅎㅎ
  • 편안한달콤K1492250
    인사동 늘마중 봄나물 비빔밥 진짜 봄맛일 것 같아요.  
    고추장 살짝 넣어 비벼 먹는다고 하셔서 저도 당장 가서 한 그릇 하고 싶어졌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봄나물 비빔밥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봄나물 비빔밥 건강해질 것 같아요
    제철음식을 먹어야 계절이 느껴져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나물에 비벼먹는 비빔밥 예술이죠
    사진만봐도 새벽시간에 배고파져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입맛 없는 봄철에 비빔밥만큼 입맛 돋우는 메뉴도 없는 것 같아요. 건강식으로 가볍고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너무 좋아 보입니다.
  • 고귀한뱀H207599
    각종 나물 팍팍 넣고 비빈 비빔밥 한 그릇이면 봄을 다 먹은 기분이죠! 고추장 슥슥 비벼서 크게 한 입 먹고 싶어지는 게시글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제철 나물의 싱그러운 맛 덕분에 몸도 마음도 한결 가벼워지고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으셨겠어요. 역시 계절을 온전히 느끼는 데는 비빔밥만 한 메뉴도 없는 것 같습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파릇파릇한 봄나물들을 듬뿍 넣고 슥슥 비빈 비빔밥은 봄의 생명력을 통째로 먹는 기분이죠! 고추장 한 스푼에 참기름 톡 떨어뜨린 비빔밥 한 입이면 입안 가득 봄 향기가 퍼지잖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봄 향기 가득한 건강 식단이네요. 고추장 넣고 슥슥 비비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봄나물 비빔밥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된장인가요 소스 뭘까요 오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빨간게 뭔가 낙지볶음 같네요
     봄에는 이런 아삭한 나물이 그렇게 맛있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진짜 맛있겠어요
    저기 어딘가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봄이 오면 봄나물 비빔밥을 먹어줘야죠
    인사동에 늘마중이라는 한식집이군요
  • xyJackal936
    입맛이 되살아날 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비빔밥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봄철 제철 나물이 최고예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나물비빔밥이 정말 맛있지요. 매콤하게 김가루 팍팍뿌려먹으면 좋아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인사동에 위치한 한식집이네여
    비빔밥 나물도 정갈하게 너무 잘 담겨있네여 좋아여
  • 편안한키위W117050
    봄에는 역시 나물이 최고죠
    봄나물 비빔밥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