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빵 사서 산책 가거나..
야외 테이블에서 브런치 먹기 좋아유
성북동 빵공장에서 브런치 했슴다~
갓 구운 빵이 맛있어요
커피랑 잘 어울려요
동네 분위기가 좋아요~
성북동은 먼가 조용해서
봄에 산책하기도 좋더라구요~
봄 산책하시면서 성북동 분위기도
봄 나들이 하셔요~
0
0
댓글3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빵 사서 산책 가거나..
야외 테이블에서 브런치 먹기 좋아유
성북동 빵공장에서 브런치 했슴다~
갓 구운 빵이 맛있어요
커피랑 잘 어울려요
동네 분위기가 좋아요~
성북동은 먼가 조용해서
봄에 산책하기도 좋더라구요~
봄 산책하시면서 성북동 분위기도
봄 나들이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