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북동 빵공장에서 브런치

성북동 빵공장에서 브런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빵 사서 산책 가거나..

야외 테이블에서 브런치 먹기 좋아유

 

성북동 빵공장에서 브런치 했슴다~


갓 구운 빵이 맛있어요
커피랑 잘 어울려요
동네 분위기가 좋아요~

 

성북동은 먼가 조용해서

봄에 산책하기도 좋더라구요~

봄 산책하시면서 성북동 분위기도

봄 나들이 하셔요~

0
0
댓글32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오른쪽 빵 맛있어보여요~
    달콤하고 고소해보여요ㅎㅎ
  • 편안한달콤K1492250
    성북동 빵공장 브런치 사진만 봐도 감성 가득하네요.  
    조용한 성북동 골목이랑 갓 구운 빵이랑 커피 조합 진짜 힐링 그 자체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브런치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빵공장이라니 가게 이름이 신뢰가 가요
    성북동 조용해서 산책하기 좋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성북동에 빵공장이군요
    빵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 먹어보고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분위기와 맛을 모두 잡은 곳이라 주말 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이네요. 정성 가득한 사진과 상세한 설명 덕분에 방문 욕구 뿜뿜입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성북동의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즐기는 브런치는 정말 낭만적이네요! 빵 종류도 다양하고 풍경도 좋아서 힐링 제대로 될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성북동만의 고즈넉한 분위기와 맛있는 디저트가 어우러져 힐링 제대로 하셨겠는데요? 세련된 공간에서 보낸 달콤한 시간이 오늘 하루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줬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성북동 빵공장은 멋진 뷰와 맛있는 빵들이 가득해서 눈과 입이 모두 호강하는 곳이죠! 갓 구운 빵 냄새 가득한 공간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브런치는 일상의 보물 같은 시간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성북동 나들이 가기 참 좋은 곳이죠. 
    빵 종류가 많아서 늘 고민돼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브런치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빵 가득이네요 맛좋겟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빵 맛있겠다
    아메랑 같이 먹고싶네
  • 잠재적인팬더S216719
    성북동 빵공장 유명한 카페인가봐요
    갓 구운 빵에 커피 한잔 하기 좋겠어요
  • xyJackal936
    빵이 먹음직스럽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빵 먹고 싶어요 산책하며 빵이랑 음료 힐링이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빵공장이라는 곳이군요. 이름답게 빵이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성북동 산책하기에도 딱 좋은 곳이죠
    빵 사진보니까 먹고 싶어지네여
  • 편안한키위W117050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네요
    먹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성북동 빵공장에서 브런치~
    완전 탐이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