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건대 백미원 마라탕 맛집

 

건대 백미원 마라탕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건대 백미원 마라탕 맛집 ㅎㅎ

다녀왓으유 ㅎㅎ


봄에도 마라탕 생각나요
얼얼한 맛이 매력 있어요

 

건대 호수 벚꽃 우명한거 아시죠?

봄 나들이 하시면서

마라탕 줍줍


재료 골라 먹는 재미 있어요
친구들이랑 가기 좋아요~

0
0
댓글30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재료 진짜 다양하게 넣으셨네여
    마라탕 라면사리 넣어먹어도 너무 맛나겠어여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라탕 가끔씩 먹게돼요!
    중독적인 맛이 대박이에요ㅎㅎ
  • 편안한달콤K1492250
    건대 백미원 마라탕 얼얼한 맛 상상만 해도 침고이네요 봄에 벚꽃 보고 한 그릇 하면 찐행복일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마라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마라탕 맛집인가봐요
    마라탕은 매워서 그렇게 좋아하질 않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건대입구 근처에서 마라탕 생각날 때 고민 없이 여기로 가야겠어요. 깔끔한 매장 분위기와 신선한 재료 정보 공유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마라탕은 주기적으로 수혈해줘야 하는데 건대에 이런 맛집이 있었네요! 국물 농도가 진해 보여서 딱 제 스타일일 것 같습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매운 단계 조절해서 나만의 마라탕 한 그릇 비우고 나면 세상 부러울 게 없는 만족감이 밀려오잖아요. 건대 핫플에서 제대로 된 마라 맛을 즐기고 오셨다니 정말 부러운 마음입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건대 백미원은 마라탕 좋아하는 분들 사이에서 깔끔하고 깊은 국물 맛으로 평이 참 좋죠! 취향껏 고른 신선한 재료들이 알싸한 마라 소스와 어우러져 스트레스 풀기에 정말 최고예요.
  • 둥둥댁1014
    꿔바로우와 같이 즐겨 먹어요. 밥까지 말아 쓱삭쓱삭해요ㅋ
  • 아름다운양T207228
    얼큰한 국물에 꿔바로우 조합인가요? 오늘 저녁은 마라탕 각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마라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양이 많네요 푸짐한 곳이에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재료 골라다 놔서 먹는 거는 재밌는 거 같아요 
    마라탕에 유부나 고기 이런 거 잘 어울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마라탕 좋죠
    전 두부류 제일 좋아해요
  • xyJackal936
    마라탕 먹고 싶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마라탕 먹고 싶어요 재료 넣어 골라먹는 재미가있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마라탕을 좋아하시는군요. 얼얼한 맛이 매력적인 음식이에요
  • 편안한키위W117050
    도전해봐야할까봐요
    저는 아지 안먹어봤지만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백미원 마라탕 맛집이네요
    마라탕 저도 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