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는 미나리가 최고예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오리고기는 건강에도 좋다는거 아시죠 

그런 오리고기를 미나리와 함께 먹으면 맛도 좋지만 건강에도 좋아서 자주 먹어도 부담이 없어요 

미나리밭오리사냥은 오리주물럭에 미나리를 넣어주는데요 

미나리 향이랑 양념이 참 맛있어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미나리미나리밭오리사냥이에요 

봄에는 미나리가 최고예요

0
0
댓글30
  • 고요한캥거루F127811
    미나리랑 오리까지ㅎㅎ
    건강에 좋은 메뉴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미나리밭오리사냥 글 보니까 진짜 봄에는 미나리가 최고인 것 같아요. 서울 살면서 이런 건강한 오리랑 미나리 조합은 꼭 한번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봄에는 미나리가 최고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오리고기와 미나리 조합좋네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제철 식재료만큼 몸에 좋은 보약도 없는데 미나리 추천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신선한 봄 기운 가득 담아 가시는 것 같아 보기 좋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요즘 미나리가 제철이라 향긋함이 여기까지 전달되는 느낌이에요! 삼겹살이랑 같이 구워 먹으면 정말 세상 부러울 게 없겠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몸속 독소 배출에도 좋다고 하니 맛과 건강을 다 잡은 최고의 봄 식재료네요. 미나리 향 가득한 식탁 덕분에 오늘 하루가 아주 상큼하고 건강하셨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향긋하고 아삭한 제철 미나리는 봄이 주는 가장 싱그러운 선물인 것 같아요! 삼겹살과 함께 구워 먹거나 새콤하게 무쳐 먹으면 잃어버린 입맛이 단번에 돌아오더라고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제철 미나리 향이 여기까지 나네요. 삼겹살이랑 같이 구우면 예술이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오리주물럭에 미나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미나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미나리 철이 돌아왓네요 기생충약 챙겨드세여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아삭하고 향이 좋지요
    고기랑 미나리 그냥 꿀조합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미나리 좋죠
    향긋하고 식감 좋음
  • xyJackal936
    미나리가 맛있을 것 같아요. 삼겹살이랑 먹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미나리향이 너무 좋아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봄미나리가 매력적이지요. 향긋한 미나리가 좋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오리고기를 미나리와 함께 먹으면 맛 좋지요
    오리와 미나리의 조합 좋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G1678015
    봄에는 미나리 ㅎㅎ
    인정 인정임다 ㅎㅎ
  • 다정한코코넛D129058
    오리고기에 미나리랑 먹으면 좋겠어요 
    오리고기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