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전통 디저트도 좋아요~
서촌 떡카페 자하 다녀왔어요 ㅎㅎ
봄에 맞는 쑥떡도 있고..
봄봄 가득한 메뉴도 많아서
봄에는 한번씩 방문합니다~
떡이 쫀득해서 맛있어요
차랑 같이 먹기 좋아요
분위기가 조용해요~
1
0
댓글42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전통 디저트도 좋아요~
서촌 떡카페 자하 다녀왔어요 ㅎㅎ
봄에 맞는 쑥떡도 있고..
봄봄 가득한 메뉴도 많아서
봄에는 한번씩 방문합니다~
떡이 쫀득해서 맛있어요
차랑 같이 먹기 좋아요
분위기가 조용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