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상수 재원미경 분위기 끝

상수 재원미경 분위기 끝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상수 재원미경 분위기 끝판왕입니다 ㅎ

술집인데 ㅋㅋ

라자냐도 팔구요

 

와인도 좋아서용 ㅎㅎ


봄에도 따뜻한 라자냐 좋아요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요
소스가 진해서 맛있어요
데이트하기 좋아요~

 

와인 한잔이랑 

상수에서 데이트 하면서

봄 즐기기가 최고네용~ ㅎㅎ

 

0
0
댓글37
  • 고요한캥거루F127811
    라자냐 비주얼 대박이에요!
    와인까지 금상첨화에요ㅎㅎ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특별한 날에 소중한 사람과 가고 싶어요
    인테리어부터 소품까지 센스가 넘치는 곳이에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상수 재원미경은 와인이랑 라자냐 조합이 진짜 괜찮아요.
    봄 데이트 코스로 여기 한번 가보려고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라자냐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와인에 라자냐 조합 좋은데요
    분위기가 정말 있어보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상수동 힙한 분위기에 정점인 곳이죠! 조명도 좋고 안주도 맛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머물고 싶어지는 곳이에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감성 넘치는 사진 한 장으로도 이곳의 아우라가 느껴지네요. 일상 속 특별한 밤을 보내고 오신 것 같아 부러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정말 분위기가 좋아보입니다.
    특별한 날 가고싶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상수동 가면 여기 꼭 가봐야겠네요. 
    분위기가 정말 독보적이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안주 퀄리티도 높고 술 종류도 다양해서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취하는 곳 같아요. 상수역 근처에서 소개팅이나 데이트 장소로 강력 추천해요!
  • 고귀한뱀H207599
    재원미경은 조명부터 인테리어까지 분위기가 정말 독보적이죠! 소중한 사람과 조용히 대화 나누며 시간 보내기에 여기만 한 곳이 없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맛있는 식사 군여
    와인까지 느낌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라자냐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되게 고급져보여요 예쁜네요 데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라자냐면은 다른 파스타랑 식감이 좀 다르더라고요
    진한 고기소스 있으면 꿀맛이죠
  • xyJackal936
    와인이 슬슬 들어 가겠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와인까지 완벽한데요 분위기에 취할꺼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분위기 너무 좋네요 와인한잔이랑 어울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분위기 내고 싶은날 찾기 좋을듯요
    파스타랑 생선요리인가봐요
  • 오소리7형제
    상수동 감성 너무 좋죠
    라자냐에 와인 완벽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