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희동 일식 가정식 시오

연희동 일식 가정식 시오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엔 가정식 메뉴가 끌려요

일식 기정식이 먼가

깔끔해서 저는..

딱 먹기 좋더라구요 가볍게~


반찬이 깔끔해서 좋아요
정갈한 느낌이에요
조용히 식사하기 좋아요~

 

저는 사케동 먹었어용 ㅎ

연희동 일식 가정식 시오~

유명한 쉐프님 집이라는데

함 가보셔용 

0
0
댓글40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정갈하고 귀여워보여요!
    접시가 많아서 그런가봐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정갈한 상차림 덕분에 대접받는 기분이에요
    연희동 골목의 정취를 느끼기 딱 좋은 식당이에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연희동 일식 가정식 시오 사케동 비주얼이 정갈해요.
    봄에 가볍게 한 끼 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일식 가정식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일식 가정식 저도 좋아해요
    옆어덮밥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정갈하게 담긴 삼색야끼도리는 시오의 시그니처죠! 보기만 해도 배부른 예쁜 플레이팅 덕분에 식사 시간이 더 특별하셨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아늑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일본 가정식이라니 너무 낭만적이에요. 연희동 특유의 조용하고 세련된 느낌이랑 딱 맞는 식당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일본 가정식도 맛있겠습니다.
    간단하게 먹을수 있겠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깔끔한 일본 가정식의 정석이죠.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깝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하나하나 정성이 듬뿍 담겨 있어서 한 끼 대접받는 기분이 확실히 들더라고요. 웨이팅이 아깝지 않은 찐 맛집 인정입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시오의 삼색야끼도리 정식은 비주얼도 예쁘고 맛도 정갈해서 연희동 필구 코스죠! 일본 여행 온 듯한 아기자기한 감성이 너무 좋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푸짐하네요
    연어 덮밥 색감떔에 한참을 봤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일식 가정식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일식인가요 맛이 무난하겟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저기 하얀 거는 두부? 계란찜인가요
    진짜 일식처럼 되게 정갈하게 담겼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연어덮밥 먹고싶네요
  • xyJackal936
    일식 가정식인가 봐요. 너무 재밌게 생겼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일본 가정식 깔끔해서 저도 좋아해요 정갈한 한상이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가정식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정갈한 한상이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연어 덮밥 인가봐요~
    양이 많지 않은 정갈한 일식 한상이 보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