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엔 가정식 메뉴가 끌려요
일식 기정식이 먼가
깔끔해서 저는..
딱 먹기 좋더라구요 가볍게~
반찬이 깔끔해서 좋아요
정갈한 느낌이에요
조용히 식사하기 좋아요~
저는 사케동 먹었어용 ㅎ
연희동 일식 가정식 시오~
유명한 쉐프님 집이라는데
함 가보셔용
0
0
댓글4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엔 가정식 메뉴가 끌려요
일식 기정식이 먼가
깔끔해서 저는..
딱 먹기 좋더라구요 가볍게~
반찬이 깔끔해서 좋아요
정갈한 느낌이에요
조용히 식사하기 좋아요~
저는 사케동 먹었어용 ㅎ
연희동 일식 가정식 시오~
유명한 쉐프님 집이라는데
함 가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