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압구정 오케이포케 가볍게

압구정 오케이포케 가볍게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압구정 오케이포케 가볍게
점심 적당히 먹었어요 ㅎㅎ

이제 옷이 가벼워지니~

다욧 ~~

 

봄엔 가볍게 포케 먹기 좋아요
야채가 신선해요
소스도 잘 어울려요
건강한 느낌이라 좋아요~

 

참치 포케라서 

더 맛난듯유 ㅎ

0
0
댓글36
  • 고요한캥거루F127811
    포케 건강해보여서 좋아요!
    관리할때 먹으면 맛있어요ㅎㅎ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점심에 부담 없이 먹기 좋은 신선한 메뉴예요
    재료가 풍성해서 한 그릇 비우면 든든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압구정 오케이포케 참치 포케가 신선해서 좋아요.
    봄엔 이런 가벼운 한 끼가 딱 맞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포케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포케 이거 가볍게 먹기좋죠
    다이어트 대용으로도 너무좋구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압구정에서 이렇게 깔끔하고 건강한 한 끼라면 너무 환영이죠. 신선한 토핑 가득한 포케 한 그릇에 몸도 마음도 가벼워지셨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소스 종류가 다양해서 입맛대로 커스텀 해 먹는 재미도 쏠쏠하죠. 세련된 혼밥 장소로도 제격인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가벼운 포케도 너무 좋습니다.
    맛도 있고 건강에도 좋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요즘 포케에 빠졌는데 여기 비주얼 대박이네요. 
    조만간 방문해야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신선한 연어랑 참치, 아삭한 채소들의 조화가 정말 최고예요. 먹고 나면 속도 편안하고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라 저도 즐겨 찾아요.
  • 고귀한뱀H207599
    압구정에서 건강하고 가볍게 한 끼 해결하고 싶을 때 오케이포케만한 선택지가 없죠! 재료가 신선해서 다이어트 식단 같지 않게 맛있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먹고싶네요
    포케는 안먹어봤어요
  • 열린자두L1435954
    포케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비싸요 그치만 맛좋죠 신선하고
  • 겸손한데이지N1635882
    포케가 맛은 있으면서 건강에도 제법 괜찮은 음식인 거 같아요
     저러고 너무 많이 먹지만 않으면 ㅋㅋ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포케도 좋죠
    전 버섯가득든게 좋아요
  • xyJackal936
    포케 양이 푸짐하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
  • 용맹한파파야B226756
    다이어트식으로 좋아요 포케 먹고 싶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포케로 가볍게 드셨네요 다이어트에도 좋죠 
  • 편안한키위W117050
    포케 다이어트식으로 좋죠
    생참치가 올라간 포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