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을지로4가 산골 막국수
날씨 따뜻해지면 막국수 생각나요
시원 새콤해서 그런가 봄다 ㅋㅋ
을지로에서 싼거 찾기 쉽지 않은데
가성비도 굿 ㅎ
면이 시원하고 깔끔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요
점심 메뉴로 좋아요~
을지로4가 산골 막국수 추천꽝!
0
0
댓글39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을지로4가 산골 막국수
날씨 따뜻해지면 막국수 생각나요
시원 새콤해서 그런가 봄다 ㅋㅋ
을지로에서 싼거 찾기 쉽지 않은데
가성비도 굿 ㅎ
면이 시원하고 깔끔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요
점심 메뉴로 좋아요~
을지로4가 산골 막국수 추천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