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을지로4가 산골 막국수

을지로4가 산골 막국수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을지로4가 산골 막국수

날씨 따뜻해지면 막국수 생각나요

시원 새콤해서 그런가 봄다 ㅋㅋ

 

을지로에서 싼거 찾기 쉽지 않은데

가성비도 굿 ㅎ


면이 시원하고 깔끔해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요
점심 메뉴로 좋아요~

 

 

을지로4가 산골 막국수 추천꽝!

 

 

0
0
댓글39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막국수 양념만 올렸는데~
    감칠맛 있을거 같아요ㅎㅎ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오랜 전통이 느껴지는 깊은 맛이 일품이에요
    노포 특유의 감성이 살아 있어서 더 정겨워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을지로4가 산골 막국수 면이 정말 깔끔하네요.
    양념이 과하지 않아서 점심으로 딱 좋을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막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을지로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네요
    요즘 밥값이 많이 올라서 저렴한곳 귀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산골막국수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여름에 먹기 너무 좋아보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을지로 노포만의 투박한 진심이 담긴 막국수네요. 메밀 향 가득한 면발 후루룩 들이키면 3월의 나른함도 싹 달아나죠!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을지로 힙한 카페들 들렀다가 든든하게 식사하기 딱 좋은 코스네요. 오래된 맛집이 주는 묵직한 내공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산골 막국수 맛있어보입니다.
    국수를 좋아해서 군침도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살얼음 동동 띄운 동치미 육수 한 모금 마시면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 수육 한 점 곁들여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는 맛이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을지로의 노포 감성이 가득 담긴 산골 막국수! 투박한 듯하면서도 깊은 메밀 향이 느껴지는 면발이 정말 매력적이죠.
  • 아름다운양T207228
    여기 진짜 숨은 맛집이죠. 
    시원한 국물 맛이 사진 너머로 느껴져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비벼먹을면 맛있을듯요
    면류는 사랑입니다
  • 열린자두L1435954
    막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불죽낙 같네요 맛잇엇나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색깔을 보니 되게 깔끔한 양념 같네요
     저기 만두나 고기 얹어 먹으면 맛있겠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새콤한 막국수 먹고싶네요
    배고파져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막국수 매콤한맛이 막 떠올라요 막 비벼서 바로 후루룩 먹고 싶어집니다
  • xyJackal936
    막국수가 맛있어 보이네요. 너무 먹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양념이 과하지 않아 좋겠어요 가성비좋은 식당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