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익선동 동백양과자점 수플레

익선동 동백양과자점 수플레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수플레 좋아하시나융??


봄에는 달달한 디저트가 더 생각나요

폭신 폭신쓰해서 ㅎㅎ

봄이랑 잘 어울리구용 ㅎㅎ


수플레가 폭신해서 좋아요
커피랑 같이 먹기 좋아요
익선동 산책하면서 들르기 좋아요~

 

익선동 동백양과자점 수플레 진짜 추천! ㅎㅎ

0
0
댓글38
  • 고요한캥거루F127811
    양과자가 너무예뻐요~
    차랑 같이 먹으니까 좋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익선동 동백양과자점 수플레 사진만 봐도 폭신함이 느껴져요.  
    봄에 익선동 산책하다가 커피랑 같이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함이 최고예요
    익선동 나들이 갈 때 꼭 맛봐야 할 별미예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수플레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비주얼부터 너무 예뻐서 먹고 싶어요
    벌집이 통으로 올라가서 보기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동백양과자점 수플레이군요
    달달한 디저트 정말 생각나는군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구름처럼 폭신한 수플레를 한 입 베어 물면 익선동 한옥 정취가 더 달콤하게 느껴지죠. 긴 기다림 끝에 만난 달콤한 보상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레트로한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커피와 디저트라니 정말 낭만 가득한 시간 보내셨겠어요. 웨이팅을 견딜 만한 가치가 충분한 곳이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양과자점이라니 신기합니다.
    분위기도 좋을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가격은 좀 있지만 한 입 먹는 순간 모든 게 용서되는 맛이에요. 달콤한 시럽이랑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는 사랑입니다!
  • 고귀한뱀H207599
    동백양과자점의 수플레 팬케이크는 입안에서 구름처럼 사라지는 그 부드러움이 정말 환상적이죠! 익선동의 한옥 감성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여기 수플레 진짜 폭신하고 맛있죠. 
    익선동 가면 필수 코스인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제가 좋아하는 익선동이네요
    수플레는 집에서 밖에 만들어 먹었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수플레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앤티크하네요 화려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위에 벌꿀집도 얹오줘서 다 달콤하겠어요 
    수플레 푹신한 핫케이크 맛이던데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폭신한 수플레 먹고싶네요
    디저트 땡겨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수플레 안먹어봤어요 맛이 너무 궁금해집니다 방송에서 많이 들어보긴 했는데 기회되면 꼭 먹어볼래요
  • xyJackal936
    수플레가 정말 예쁘네요.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수플레 맛집인가봐요 진짜 이쁘고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