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산에서 베트남 반미 맛집

 

용산에서 베트남 반미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엔 반미도 가볍게 먹기 좋아요

봄 바람 불때 테이크아웃도 굿 ㅎㅎ


빵이 바삭해요
속 재료도 푸짐해요
산책 후 먹기 좋아요~

 

용산 맘맘테이블이라는 곳이구용 ㅎㅎ

사이즈가 엄청 커서 좋아유 ㅎㅎ

 

속 재려도 알차구요~

용산 봄 나들이 가시면서 드셔보세요

 

0
0
댓글35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반미 베트남에서 파는것처럼~
    내용물까지 비슷하네요ㅎㅎ
  • 편안한달콤K1492250
    용산 맘맘테이블 반미 사진만 봐도 봄 나들이 느낌 나요.  
    바삭한 빵이랑 푸짐한 속 재료 조합이 진짜 한끼로 딱일 것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 같아 놀라워요
    바삭한 빵과 속 재료의 조화가 완벽한 곳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반미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베트남의 반미 맛을 잘 냈는지 궁금해요
    현지 맛을 잘 살렸으면 먹어보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용산에 반미 맛집인가봐요
    사진보니 정말 맛있어보여요
  • 고귀한뱀H207599
    현지 느낌 물씬 나는 반미 맛집 정보 정말 유용하네요. 가볍게 한 끼 식사하기 좋을 것 같아 바로 저장했습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용산 갈 때마다 뭐 먹을지 고민했는데 반미라니 너무 반갑네요! 바삭한 빵이랑 속재료 조화가 어떨지 벌써 궁금해집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겉바속촉 반미는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오기 힘든 마성의 간식이죠. 용산 나들이 중에 찾은 보물 같은 맛집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용산에는 이국적이고 맛있는 반미 맛집이 정말 많죠! 바삭한 바게트 속에 신선한 고수와 재료가 듬뿍 들어간 반미 한 입이면 베트남 여행 온 기분이 들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반미 좋아하는데 궁금하네요.
    용산에 가면 먹어보고싶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 플레이팅부터 고수의 향기가 나네요.
     베트남 음식 좋아하는데 궁금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반미 안먹어봤어요
    딱봐도 맛있을거 같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베트남 반미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반미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반미 안먹어봐서요 콰삭하나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아 저기 고수 넣어서 먹어 보고 싶네요 
    새콤한 피클에 속재료 맛에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다
    고수도 들었나요
  • xyJackal936
    반미 맛집이라니 궁금해요.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베트남 반미 맛집이군요 반미 좋아하는데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