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엔 반미도 가볍게 먹기 좋아요
봄 바람 불때 테이크아웃도 굿 ㅎㅎ
빵이 바삭해요
속 재료도 푸짐해요
산책 후 먹기 좋아요~
용산 맘맘테이블이라는 곳이구용 ㅎㅎ
사이즈가 엄청 커서 좋아유 ㅎㅎ
속 재려도 알차구요~
용산 봄 나들이 가시면서 드셔보세요
0
0
댓글3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엔 반미도 가볍게 먹기 좋아요
봄 바람 불때 테이크아웃도 굿 ㅎㅎ
빵이 바삭해요
속 재료도 푸짐해요
산책 후 먹기 좋아요~
용산 맘맘테이블이라는 곳이구용 ㅎㅎ
사이즈가 엄청 커서 좋아유 ㅎㅎ
속 재려도 알차구요~
용산 봄 나들이 가시면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