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국수가 맛있는 할매국수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저는 평소에 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할매국수는 비빔국수에 멸치국수에 만두까지 맛있는 집이라 사계절 자주 가는 집이에요

특별할것도 없는데 양념이 맛있고 육수가 시원해서 일년에 두세번 꼭 가는 맛집이에요 

비빔국수랑 멸치국수 둘 다 추천합니다 

멸치국수 육수가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되네요

국수가 맛있는 할매국수

0
0
댓글46
  • 고요한캥거루F127811
    할매국수라니 이름부터~
    맛집스멜이 제대로에요ㅎㅎ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진한 국물 맛이 깊은 울림을 주네요
    간단하지만 든든한 한 끼로 최고예요
  • 편안한달콤K1492250
    할매국수 멸치국수 육수가 진하고 시원해요.
    비빔국수도 맛있다니 다음엔 같이 시켜볼 생각이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반반국수 메뉴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추울때 멸치국수 먹으면 속이 녹아요
  • 미여우랑랑I232618
    가볍게 국수로 한끼를 때울 수 있는 곳 같아요
    멸치와 비빔 다 정말 호불호 덜 갈릴 것 같습니다. 맛있습니다.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뭔가 이름부터 맛이 없을수 없겠어요
    저도 잔치국수 한그릇 하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국수가 정말 맛있어보여요
    사진보니 정말 배가 고파지네요
  • 둥둥댁1014
    멸치육수 구수해서 좋아요. 담백하니 좋아합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후루룩 면치기 하며 먹는 국수 한 그릇의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하셨겠는데요? 투박한 듯하지만 깊은 내공이 담긴 맛있는 국수 덕분에 행복한 점심 되셨길 바라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할매국수'라는 이름에서부터 정겨운 손맛과 푸짐한 정이 느껴져서 더 맛있게 드셨을 것 같아요! 진한 멸치 육수에 고명이 듬뿍 올라간 국수 한 그릇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최고의 메뉴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할매국수 이름부터 친근합니다.
    국수 생각나면 가보고싶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소박하지만 깊은 맛이 나는 국수집이죠! 
    김치랑 같이 먹으면 완벽한 조합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할머니 손맛이 느껴질 것 같은 푸근한 국수네요. 양도 푸짐해서 정말 배부르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국수는 소박하지만 가장 위로가 되는 음식인 것 같아요. 양도 푸짐하게 주셨을 것 같은데 정말 배부르게 잘 드셨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할매'라는 이름 들어간 곳은 믿고 먹는 맛집이죠! 정성 가득 담긴 진한 국물 맛이 할머니 손맛을 떠올리게 하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국수 좋죠
    국수는 끝도 없잉 들어가요
  • 열린자두L1435954
    국수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이름에서 신뢰 가요 고소할거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전 비빔국수가 더 좋아요
    만두랑 같이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