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저는 평소에 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할매국수는 비빔국수에 멸치국수에 만두까지 맛있는 집이라 사계절 자주 가는 집이에요
특별할것도 없는데 양념이 맛있고 육수가 시원해서 일년에 두세번 꼭 가는 맛집이에요
비빔국수랑 멸치국수 둘 다 추천합니다
멸치국수 육수가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되네요
0
0
댓글46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저는 평소에 국수를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할매국수는 비빔국수에 멸치국수에 만두까지 맛있는 집이라 사계절 자주 가는 집이에요
특별할것도 없는데 양념이 맛있고 육수가 시원해서 일년에 두세번 꼭 가는 맛집이에요
비빔국수랑 멸치국수 둘 다 추천합니다
멸치국수 육수가 맛있어서 자주 가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