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채랑 와부점 산나물맛잇어요

산채랑 와부점 산나물맛잇어요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남양주 와부에 산채랑 너무 맛잇어요

산나물로 반찬이 나오는 산채비빕밥이 맛잇는데 된장국이랑같이 먹으면 더맛잇어요

봄에는 봄나물과 함께 나와서 더 산뜻하게 비빕밥을 즐길수 잇어 더더욱 좋더라구요

가성비 너무 좋은 맛집이에요

0
0
댓글49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입맛 돋우는데 딱이네요!
    진짜 상큼할거 같아요ㅎㅎ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나물 고유의 향이 살아 있어서 건강해요
    밥 한 그릇 뚝딱 비우기 좋은 곳이에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산채랑 와부점 산채비빔밥 된장국이랑 같이 먹어봤어요.
    봄나물 반찬이 이렇게 가성비 좋은 맛집인지 몰랐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산채비빕밥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한식이 외국 베지테리언들에게 알려졌음 좋겠어요 건강하고 맛있는 채식이 잘 없어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뚝배기에 담긴 된장찌개랑 먹으면 밥 두공기도 순삭일것 같아요
    가성비 정말 좋아보입니다. 
  • 미여우랑랑I232618
    각종 산나물을 이용한 한상차림 멋집니다
    도토리묵무침도 있나보군요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반찬들이 정갈해보이는데요
    밥비벼먹어도 맛있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봄을 맞이해서 신선한 산나물로 영양 보충 제대로 하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속도 편안하고 입안도 향긋해지는 건강한 밥상 덕분에 오늘 하루가 아주 든든하셨겠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와부점 산채랑은 산나물 본연의 향과 맛을 정말 잘 살려내서 건강한 한 끼 하기에 최고의 장소죠! 조미료 맛보다는 자연의 맛이 느껴지는 정갈한 나물 반찬들에 밥 슥슥 비벼 먹으면 보약이 따로 없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산나물 반찬이 가득하네요.
    이런 곳 너무 좋더라구요.
  • 아름다운양T207228
     밥에 쓱쓱 비벼 먹으면 보약이 따로 없죠.
    정갈한 반찬 구성이 참 맘에 듭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건강한 산나물이 가득해서 보기만 해도 건강해져요. 나물 향이 참 향긋하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와부점 산채랑은 구성도 알차고 나물 종류가 다양해서 비벼 먹기에 최고더라고요. 진정한 웰빙 식단이라 부모님 모시고 가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산나물의 향긋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아요. 건강한 식재료로 차려진 밥상이라 먹고 나면 속도 편안하고 기운이 나죠!
  • 아름다운양K872228
    얼큰하고 맛있어보여요
    요즘 매콤한게 땡기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산나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건강하네요 이런 밥상 환영이에요
  • 수환최고
    건겅한 한끼 밥상이네요
    가성비가 좋다니 한번 가보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비빔밥엔 된장찌개가 잘어울리죠
    식감도좋고 맛도 꽉찬 비빔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