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징어가 통통해서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오징어 튀김이 유명한 늘봄스넥집 소개해요

대치동 미도상가 지하에 있는 곳인데 꽤 오래된 곳이가봐요

작년 가을에 처음 가본 곳인데요 3개에 5천원이라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오징어가 큼직하게 들어 있어서 맛있더라구요

기름진 음식이 당길때 뜨겁게 튀긴 오징어튀김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오징어가 통통해서 맛있어요

0
0
댓글47
  • 멋진멧돼지F116527
    오징어 살이 아주 실해서 먹음직스러워
    신선한 재료를 쓰시는 게 눈에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오징어 사이즈가 크네요!
    씹는맛이 좋을거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신선함이 느껴져서 자꾸 손이 가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대치동 늘봄스넥집 오징어튀김 나중에 꼭 가볼게요.
    통통한 오징어가 진짜 맛있어 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오징어도 통통하고 떡볶이랑 먹고 싶네요
    은근히 오징어튀김 맛집 찾기 어려워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오징어 튀김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금방 막 튀겨낸 바삭한 오징어튀김 진짜 상상만 해도 군침도네요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오징어튀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가격은 막 저렴하지는 않은 것 같긴 하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미도상가 안에 있는 곳이군요
    오징어를 그래도 섭섭치않게(?)넣어주는 것 같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오징어튀김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맥주안주로도 정말 좋아보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내용물이 실한 요리를 먹으면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이 느껴져서 더 기분 좋게 식사하게 되죠. 맛있는 오징어 요리로 제대로 입맛 돋우셨다니 저까지 군침이 도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오징어가 제철인 듯 통통하게 살이 올라서 씹는 맛이 정말 쫄깃하고 일품이었겠네요! 매콤한 양념에 볶아내거나 살짝 데쳐서 숙회로 먹어도 그 신선한 맛이 입안 가득 퍼졌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정말 오징어가 통통하네요.
    오징어가 몸에도 좋더라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오징어 살이 정말 실하고 통통해 보여요! 쫄깃한 식감이 사진에서도 느껴집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매콤하게 볶아낸 건가요? 하얀 쌀밥 위에 통통한 오징어 한 점 올려서 먹으면 밥 한 공기는 눈 깜짝할 새 비우게 되죠.
  • 고귀한뱀H207599
    오징어가 정말 실해 보이네요! 요즘 오징어 비싼데 이렇게 통통한 걸로 드셨다니 식감이 아주 쫄깃하고 맛있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바삭하고 맛있을거같네요
    저는 명절마다 먹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오징어튀김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수환최고
    맛있는 오징어튀김이네요
    오징어가 실해서 더 맛있나봐요
    양념간자에 찎어먹으면 맛있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속이 실하네요 그래야 맛잇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