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스끼야끼가 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관동식 스끼야끼를 먹을 수 있는 중랑구 나베정이에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찾는 곳이에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고 깔끔한 음식이 제공되는 곳이거든요

한번 가면 재방문으로 이어지는 맛집입니다

아이들도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맛있는 스끼야끼가 있어요

0
0
댓글41
  • 멋진멧돼지F116527
    국물 맛이 아주 깊고 진할 것 같아
    따뜻한 국물 요리 보니까 군침 도네
  • 고요한캥거루F127811
    관동식 스키야키는 뭘까요?
    일반 스키야키랑 다른가요ㅎㅎ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신선한 재료와 육수의 조화가 일품이에요
    따뜻하게 한 끼 먹기 좋은 메뉴예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중랑구 나베정 관동식 스끼야끼 진짜 맛있어 보여요.
    한번 가면 재방문하게 되는 맛집이라니 저도 가볼 생각이에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샤브샤브는 고루 먹어서 좋은 메뉴에요
    편식 없이 건강하게 외식이 가능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스끼야끼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미여우랑랑I232618
    관동식 스끼야끼 음식 비주얼 푸짐해보이고 좋네요
    스끼야끼 알긴 알지만 아직 못 먹어봐서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음식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관동식 스끼야끼인가봐요
    무슨맛일지 저도 못먹어봤는데 먹어보고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고소하고 짭조름한 소스가 재료에 쏙 배어들어서 밥 한 그릇 뚝딱 비우기에 이만한 메뉴도 없더라고요. 든든하고 따뜻한 요리로 오늘 저녁 아주 풍성하게 보내셨길 바랍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따끈한 국물에 소고기와 채소를 살짝 익혀 계란 노른자에 콕 찍어 먹는 스끼야끼는 정말 별미죠! 정갈한 상차림 덕분에 대접받는 기분으로 기분 좋게 식사하셨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스끼야끼 저도 좋아합니다.
    맛있다고 하니 가보고싶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요즘 날씨에 스끼야끼 메뉴는 사랑입니다.
    신선한 재료들이 가득해서 좋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뜨끈한 국물에 고기를 적셔 먹으면 꿀맛이죠. 정갈한 세팅 덕에 더 맛있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스끼야끼는 정갈하게 차려진 상차림부터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서 참 좋아요. 마지막에 우동 사리까지 넣어 드셨나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신선한 고기랑 야채를 소스에 자박하게 끓여서 계란물에 콕 찍어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 최고의 메뉴예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먹고싶네요
    일식 좋ㅎ죠
  • 열린자두L1435954
    스끼야끼가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글쿤요 불고기인가여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이거 왠지 국물이 좀 달달할 것 같아요
    고기는  계란물 찍어서 먹으면은
  • 용맹한파파야B226756
    너무 맛나겟어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