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시원한게 참 좋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시원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 

왠지 모르게 마음이 차분해져요. 

이것이 커피 중독인가 ㅎㅎㅎ 

정신 없을때 잠깐 시간내서 커피 수혈하고 나면 진정되더라고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셨어요. 시원한게 참 좋네요.

 

 

 

 

 

0
0
댓글27
  • 멋진멧돼지F116527
    커피 한 잔의 여유가 참 소중하지
    시원하게 들이키니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이야
    고귀한뱀G130599
    작성자
    경어 좀 써라. 챗GPT 돌렸냐?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이스아메리카노 매일먹어요ㅜㅜ
    줄여야되는데 어렵네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서울에서 마시는 아이스아메리카노라 더 시원할것 같아요.  
    정신없을때 잠깐 커피 수혈하는 그 시간 저도 참 좋아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시원한게 좋네여
    맛있게 드세유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아이스아메리카노 좋죠
    여름철에는 정말 자주사마십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역시 기분 전환에는 시원한 아아가 최고인 것 같아요!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함과 함께 즐거운 오후 시간 되세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식후에 즐기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오후 시간을 버티게 해주는 마법의 물 같은 존재잖아요. 시원하게 카페인 충전 하셨으니 오늘 남은 하루도 활기차게 열어가시길 응원합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이제는 낮 햇살 아래서 마시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이 최고의 소확행인 계절이 왔네요! 얼음 짤랑거리는 소리와 깔끔한 커피 맛이 답답했던 속까지 뻥 뚫어주는 기분이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아이스 아메리카노 너무좋죠.
    갈증해소에도 좋더라구요.
  • 아름다운양T207228
    나른한 오후에 아아 한 잔이면 정신이 번쩍 나죠.
     시원한 여유 즐기시는 모습 좋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얼죽아 팬이라면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죠! 시원한 목 넘김이 정말 상쾌하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시원한 목 넘김 덕분에 쌓였던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이었겠어요. 카페인 충전 빵빵하게 하셨으니 남은 하루도 활기차고 즐겁게 보내시길 응원할게요!
  • 고귀한뱀H207599
    역시 얼죽아(?)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나 봐요! 나른한 오후에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 정신이 번쩍 들면서 에너지가 솟아나는 기분이죠.
  • 아름다운양K872228
    얼죽아죠
    정신이 번쩍 들어서 좋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 좋네요
    정말 시원해보여요
  • xyJackal936
    더 시원할 것 같아요. 저도 마시고 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커피한잔해야정신이 번쩍나요
    잘하셨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아이스 좋아하시나봐요 저는 아직 추워서 뜨아가 좋아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카페인이 필요할 땐 마셔야죠.
    정신이 완전 차려지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