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지만 아직 쌀쌀해서 메가커피에서 따뜻한 음료

봄이지만 아직 쌀쌀해서 메가커피에서 따뜻한 음료

벌써 3월 10일이네요

근데 아직 바람 불면 날이 추워요

한낮에는 따뜻하긴 한데 오전오후로 춥더라구요

그래서 메가커피에서 따뜻한 음료 마셨답니다

0
0
댓글27
  • 멋진멧돼지F116527
    환절기라 따뜻한 음료가 건강에 도움 될 거야
    달콤한 차 한 잔에 몸이 사르르 녹는걸
  • 고요한캥거루F127811
    메가 머그컵이 크네요!
    매장용이라 그런가봐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메가커피에서 따뜻한 음료 드셨군요
    봄이 온 게 점점 느껴져요
  • 카리스마미어켓
    메가커피 따뜻한 음료 사진만 봐도 몸이 좀 풀리는 느낌이에요.  
    바람 아직 쌀쌀한데 봄바람이랑 같이 마시면 더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따뜻한 음료 좋죠 ㅎㅎ
    아침 저녁으론 쌀쌀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메가커피 너무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많고요 자주이용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일교차가 커서 따뜻한 차 한 잔이 생각나는 날씨죠. 온기 가득한 음료로 감기 조심하시고 포근한 하루 보내세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따뜻한 컵을 손에 쥐고 마시는 그 포근함이 주는 소소한 행복이 있더라고요. 환절기에 감기 걸리지 않게 따뜻한 음료로 체온 유지 잘하시면서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봄볕은 따스해도 그늘이나 바람 끝은 아직 쌀쌀해서 따뜻한 음료 한 잔이 간절할 때가 있죠! 메가커피의 넉넉한 양과 따끈한 온기가 몸을 사르르 녹여주기에 딱 좋으셨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추울때는 따뜼하게 먹어줘야죠.
    카페 저가형이 있어서 좋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따뜻한 컵 잡고 있으면 몸이 사르르 녹죠.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하루 되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꽃샘추위엔 역시 따뜻한 음료가 최고죠! 메가커피에서 가성비 좋게 잘 드셨네요.
  • 고귀한뱀H207599
    감기 걸리기 쉬운 환절기라 이럴 때일수록 따뜻한 차나 라떼 마시며 체온 유지하는 게 중요하죠. 따뜻한 음료 한 잔의 온기가 오늘 하루를 포근하게 만들어줬길 바라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맞아요, 해가 지면 아직 바람이 차서 따뜻한 음료가 생각나더라고요. 메가커피는 양도 넉넉하고 가성비도 좋아서 가볍게 들러 따스하게 몸 녹이기 참 좋죠.
  • 아름다운양K872228
    메가 커피 좋죠
    지점이 많아서 좋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메가커피에서 따뜻한 음료를 드셨군요
    추울 땐 따뜻한 음료가 최고죠
  • 변치않는멜론V208459
    핫만 마셔야 해요 건강 좋아요
  • xyJackal936
    커피가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벌써 아이스음료 드시는 분들 많잖아요 근데 전 사실 여름에도 건물안에서 마시면 따뜻한거 마셔요 따뜻한 커피 정말 몸과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맞아요 아침저녁으로는 춥죠 
    따땃한 커피 한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