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 주꾸미 철이지요 !!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주꾸미 먹고왔어요 요즘 알주꾸미 철이라 그래서

알주꾸미 먹고싶었는데 그냥 매콤한 쭈꾸미도

참 맛있네요 ㅎㅎ 역시 맵게 먹어야 스트레스 풀리는

맛입니다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임오네 주꾸미

최고입니다 주말에 친구랑 또 가서먹어야겠네요 ㅎㅎ 

 

 

 

요즘 주꾸미 철이지요 !!

0
0
댓글32
  • 세련된허머스X116525
    제철 맞은 주꾸미는 영양이 아주 풍부해요
    매콤하게 볶아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알주꾸미 맛있을거 같아요!
    맛있게 매콤한게 짱이에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제철이라 그런지 살이 탱글탱글하게 올라 맛있겠어
    매콤한 양념에 볶아 먹으면 입맛이 확 살아날 것 같아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쭈꾸미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알주꾸미 철이라 더 끌리네요
    임오네 주꾸미 매콤한 맛 궁금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쭈꾸미 철이죠 ㅎㅎ
    맛있더라구용 ㅎㅀ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쭈꾸미 철인가봐요
    밥한그릇 같이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탱글탱글한 주꾸미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제철 맞은 주꾸미 드시고 올봄 기운 가득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타우린이 풍부해서 피로 회복에도 좋으니 요즘 같은 환절기에 딱 맞는 메뉴네요. 맛있는 주꾸미 요리 드시고 나른한 봄기운 이겨낼 활력 가득 충전하셨길 바랍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제철 주꾸미는 살이 통통하게 올라서 쫄깃한 식감이 정말 일품이죠! 매콤하게 볶아 먹어도 맛있고 살짝 데쳐서 숙회로 즐겨도 봄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요즘이 주꾸미 철이었군요.
    저도 한번 먹어야 겠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 쫄깃쫄깃한 식감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네요. 
    콩나물 듬뿍 넣어서 비벼 먹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제철 주꾸미는 영양도 맛도 최고죠! 매콤한 양념 비주얼이 정말 예술입니다.
  • 열린자두L1435954
    쭈꾸미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주꾸미 좋아요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쭈꾸미 탱글탱글 쫄깃쫄깃 연하죠
    쭈꾸미나 낙지는 역시 매콤하게 볶는게 좋아요
  • xyJackal936
    쭈꾸미철인가 봐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알쭈꾸미 너무 맛있어요
    그냥 데쳐도 맛있음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봄철 주꾸미는 정말 맛있죠.
    철마다 먹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 유머있는바다Q1658157
    쭈꾸미 철이지요 제철음식은 꼭 먹어줘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