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주꾸미 먹고왔어요 요즘 알주꾸미 철이라 그래서
알주꾸미 먹고싶었는데 그냥 매콤한 쭈꾸미도
참 맛있네요 ㅎㅎ 역시 맵게 먹어야 스트레스 풀리는
맛입니다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임오네 주꾸미
최고입니다 주말에 친구랑 또 가서먹어야겠네요 ㅎㅎ
0
0
댓글3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주꾸미 먹고왔어요 요즘 알주꾸미 철이라 그래서
알주꾸미 먹고싶었는데 그냥 매콤한 쭈꾸미도
참 맛있네요 ㅎㅎ 역시 맵게 먹어야 스트레스 풀리는
맛입니다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 임오네 주꾸미
최고입니다 주말에 친구랑 또 가서먹어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