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간만에 기정떡 맛있게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강서구에 '남매네기정떡'이라고 있는데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자주 가서 먹습니다.

부담이 없는 크기라 어른들께 드리기도 좋구요.

인기가 있는 곳이라 그런지 포장도 많이 되어있더라구요.

 

간만에 기정떡 맛있게 먹었습니다.

0
0
댓글33
  • 세련된허머스X116525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라 저도 참 좋아해요
    오랜만에 먹으면 더 맛있는 별미예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기정떡안에 팥소있는거~
    달달하고 맛있겠어요ㅎㅎ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기정떡이 하나씩 집어먹기 좋은 크기네요
    안에 팥이 들어서 누구나 잘 먹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기정떡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남매네기정떡 한번 가보고 싶어요
    쫄깃한 기정떡 간식으로 딱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맛있겠네여
    한입 하고 싶어져요 ㅠ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기정떡 무슨맛일까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먹어보고싶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맛있어 보이는데요. 다양하게 많은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안에 팥이 많이 들어있나봐요. 간식으로 먹기 간편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소화도 잘되고 담백해서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건강 간식이라 참 좋네요. 오랜만에 맛있는 기정떡 드시면서 정겨운 간식 타임 보내셨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폭신하고 쫄깃한 기정떡은 은은한 단맛과 발효 특유의 향 덕분에 자꾸만 손이 가는 별미죠! 한 입 크기로 쏙쏙 집어 먹다 보면 어느새 한 접시 뚝딱 비우게 되는 마성이 있더라고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기정떡 정말 저도 좋아합니다.
    떢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기정떡은 소화도 잘 되고 커피나 차랑 같이 먹기에도 정말 훌륭한 간식인 것 같아요. 하나씩 쏙쏙 집어 먹다 보면 어느새 한 박스 비우게 되는 중독성이 있죠!
  • 고귀한뱀H207599
    포슬포슬하면서도 쫀득한 기정떡은 은은한 단맛과 발효된 향이 매력이라 자꾸 손이 가죠! 오랜만에 드셨다니 더 반갑고 맛있게 느껴지셨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기정떡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기정떢이요?
    오호 그런게 있군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기정떡 부드러운건 술술 잘넘어가죠
    저거나 꿀떡 인절미등 맛있는게 많네요
    
  • xyJackal936
    떡이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팥들었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기정떡 쫄깃쫄깃하니 너무 맛있는 떡이죠
    동글동글한 비주얼도 너무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