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에버랜드 튤립축제에 오세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에버랜드 튤립 축제가 이제 시작한다고 합니다.

10년 전까지만 해도 봄쯤에는 꼭 에버랜드 다녀온 것 같은데 이제는 덜 가게 되더라구요.

튤립 축제 핑계로 함 들러볼까 합니다.

 

에버랜드 튤립축제에 오세요.

0
0
댓글31
  • 세련된허머스X116525
    알록달록한 꽃들이 참 예뻐요
    가족과 나들이 가기 좋은 장소예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튤립축제 진짜 예쁘네요!
    봄 느낌 제대로 날거같아요~
  • 즐거운사자K212400
    아이들이랑 같이 가면 더 좋겠더라구요
    튤립 꽃들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에버랜드 튤립축제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봄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에버랜드 튤립축제 얘기만 들어도 봄이 더 가까이 온 느낌이에요.
    10년 만에 다시 들른다면 그 사이 쌓인 추억까지 같이 돌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에버랜드 이쁘죠
    축제할 때 가보려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에버랜드 튤립축제 
    저도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알록달록 튤립이 만개한 사진을 보니 눈이 즐거워요! 가족들과 화사한 꽃구경 가기에 이보다 좋은 곳은 없겠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축제 소식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거릴 정도로 설레는데 직접 가면 얼마나 예쁠까요. 꽃구경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라고 권해주시는 따뜻한 마음 덕분에 저도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화려한 튤립들이 만개한 에버랜드 풍경은 정말 동화 속 나라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죠! 알록달록한 꽃밭 사이에서 사진 찍으며 봄날의 낭만을 만끽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튤립축제 제ㅐ밌어 보입니다.
    에버랜드 튤립 윰여하더라구요.
  • 아름다운양T207228
    꽃밭 속에 있으면 인생 사진 바로 나오겠어요. 
    축제 정보 보니 저도 가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알록달록 튤립이 정말 장관이네요! 봄 나들이는 역시 에버랜드 튤립 축제죠
  • 고귀한뱀H207599
    축제 기간 맞춰서 가면 예쁜 꽃들은 물론이고 다양한 퍼레이드까지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아이들 데리고 가거나 연인들이랑 데이트하기에 정말 최고의 장소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우와, 에버랜드 튤립축제는 꽃들이 워낙 화려해서 봄나들이 기분 내기에 이만한 곳이 없죠! 알록달록 핀 튤립 사이에서 사진 찍으면 그냥 막 찍어도 인생샷 나오잖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에버랜드 튤립축제가 열리는군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에버랜드 좋죠
    옛날에 가봤는데 꽃밭이더라구요
  • xyJackal936
    사람 너무 많을 거 같아요. 갈 엄두도 못 낼 것 같네요.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에버랜드에서 튤립축제를 하는군요 시기에 맞춰 바뀌는 축제가 반갑고 즐거워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튤립축제라니 봄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사진 찍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