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빵지순례차 수원 스타필드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마음먹고 수원스타필드에 있는 '런던베이글뮤지엄'에 다녀왔어요.

빵지순례 느낌으로 다녀왔느데요.

평일에 다녀왔는데도 웨이팅이 많아서 조금 힘들었던 것 같아요.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그래도 맛이 있긴 하더라구요.

 

빵지순례차 수원 스타필드 다녀왔어요.

0
0
댓글32
  • 세련된허머스X116525
    맛있는 빵이 많아서 눈이 즐거워요
    나중에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런던베이글뮤지엄 핫하네요~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요!
  • 즐거운사자K212400
    런던베이글뮤지엄 사람 많더라구요
    찬찬히 보고 사고 싶은데 아쉽더라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런베뮤가 아직도 웨이팅이 있나 보네요
    베이글이 제가 생각한 맛이 아니었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수원 스타필드 다녀오셨군요
    베이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수원스타필드 런던베이글 궁금해졌어요
    빵지순례코스로 한번쯤 가보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스타필드 좋죠 ㅎㅎ
    먹거리도 많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수원 스타필드 다녀오셨군요
    빵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수원 스타필드 빵 맛집이 정말 많다던데 득템하셨나요? 맛있는 빵 사진 보니 저도 빵지순례 떠나고 싶어집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별마당 도서관 구경도 하고 유명한 빵들도 득템하셨다니 아주 알찬 나들이를 즐기셨네요. 오늘 사 오신 맛있는 빵들과 함께 집에서도 달콤한 여유 이어가시길 바랄게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수원 스타필드에는 워낙 유명하고 맛있는 빵집들이 많아서 빵순이들에게는 정말 천국 같은 곳이죠! 맛있는 빵 냄새 가득한 매장들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빵지순례가 되셨겠어요.
  • 둥둥댁1014
    항상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고생하셨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빵들이 다 맛있어 보입니다.
    수원 스타필드도 궁금합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빵지순례 코스로 아주 완벽한 곳이죠.
     맛있는 빵 많이 득템하고 오셨나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수원 스타필드 빵 맛집이 정말 많다던데 부러워요! 빵순이에게 여긴 천국이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여기 근로자 죽고 나서 안가게되더라구요.. 여전히 사람 많나봐요
  • 고귀한뱀H207599
    런베뮤 아직 사람 많나봐요.. 저는 요즘 안가게 되더라구요
  • 열린자두L1435954
    수원 스타필드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빵좋죠
    이곳이 그 런던 베이글이군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여기 베이글 맛집으로 유명하네요
     베이글의 크림치즈로 아침 먹는 것도 좋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