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재방문하게 되는 맛집이에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관동식 스끼야끼를 먹을 수 있는 중랑구 나베정이에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찾는 곳이에요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고 깔끔한 음식이 제공되는 곳이거든요

한번 가면 재방문으로 이어지는 맛집입니다

아이들도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재방문하게 되는 맛집이에요

0
0
댓글30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한 번 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중독성이 있어
    나중에 기회 되면 친구들이랑 또 와야겠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관동식이면 좀 다른가요?
    맛 차이가 다른지 궁금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한 번 먹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있는 맛이죠
    친구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하고 싶은 장소예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관동식 스끼야끼 먹어 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이들도 좋아하나봐요
    재방문 맛집이네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관동식 스끼야끼이군요
    사진보니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또 찾게 되는 곳이 진짜 맛집이죠! 정갈한 상차림을 보니 왜 단골이 되셨는지 충분히 알 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재방문에는 다 이유가 있죠. 단골들만 아는 그 깊은 맛과 분위기 덕분에 오늘도 성공적인 외식 코스가 되셨을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다시 찾게 되는 곳이야말로 검증된 진짜 맛집인데, 오늘 식사가 정말 만족스러우셨나 봐요! 아는 맛이라 더 기대되고,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맛에 기분 좋게 식사하셨겠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재방문을 하게하는 맛집이군요.
    정말 음식들이 맛있어보입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 단골이 되신 이유가 분명히 있겠네요. 
    비주얼부터 이미 합격점인 곳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재방문하는 곳이라면 진짜 맛집이네요! 사진 보니 저도 꼭 한 번 가보고 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다시 찾아갔을 때 예전 맛 그대로면 왠지 모를 안도감과 기쁨이 느껴지더라고요. 단골 맛집이 있다는 건 일상 속 큰 즐거움 중 하나인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재방문한다는 건 정말 찐 맛집이라는 확실한 증거죠! 저도 한 번 꽂히면 질릴 때까지 가는 편이라 어떤 매력 포인트가 있는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 열린자두L1435954
    관동식 스끼야끼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한뚝배기네요
    뜨끈하고 맛있을듯요
  • xyJackal936
    맛집이라니 궁금하네요. 저 먹으러 가고 싶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고기가 왠지 더 핑크 핑크 해 보이네요
    스 끼야끼 따뜻하고 감칠맛 나서 맛있죠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맛이 좋아서 자꾸 생각나겠네요.
    단골이 될 만한 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