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봄이 다가오지만 칼국수 맛집은 포기못해 ..
공주칼국수의 얼큰한 칼국수도 너무 맛있지만
백 칼국수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진짜 담백하니 국물까지 드리킹하는맛 !
특히 쑥갓 듬뿍 넣어먹음 정말 맛있거든요 ~^^
봄에도 포기할수없는 칼국수는 최고입니다
0
0
댓글33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봄이 다가오지만 칼국수 맛집은 포기못해 ..
공주칼국수의 얼큰한 칼국수도 너무 맛있지만
백 칼국수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진짜 담백하니 국물까지 드리킹하는맛 !
특히 쑥갓 듬뿍 넣어먹음 정말 맛있거든요 ~^^
봄에도 포기할수없는 칼국수는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