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이 다가오지만 칼국수 맛집은 포기못해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봄이 다가오지만 칼국수 맛집은 포기못해 ..

공주칼국수의 얼큰한 칼국수도 너무 맛있지만

백 칼국수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진짜 담백하니 국물까지 드리킹하는맛 !

특히 쑥갓 듬뿍 넣어먹음 정말 맛있거든요 ~^^

 

봄에도 포기할수없는 칼국수는 최고입니다 

 

 

봄이 다가오지만 칼국수 맛집은 포기못해

0
0
댓글33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뜨끈한 국물은 사계절 내내 맛있지
    탱글한 면발 식감이 상상돼서 입맛 돌아
  • 고요한캥거루F127811
    칼국수 언제먹어도 좋아요~
    시원하고 든든해져요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계절에 상관없이 생각나는 깊은 맛이야
    직접 빚은 면발의 쫄깃함이 자꾸 생각나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칼국수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칼국수 포기 못해요 ㅠㅠ
    너무 맛있어요 ㅠ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칼국수 맛집인가봐요
    칼국수 정말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따끈하고 진한 국물의 칼국수는 계절 상관없이 늘 정답이죠! 겉절이 턱 올려서 한입 먹으면 정말 행복하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깔끔하게 나오네요 사진도 너무 잘 나왔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봄이 와도 칼국수 특유의 든든하고 구수한 맛은 절대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인 것 같아요. 맛집에서 제대로 한 그릇 비우셨으니 오늘 저녁은 아주 포근하게 마무리하시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일교차 큰 요즘 같은 날씨에는 뜨끈하고 진한 국물의 칼국수가 여전히 최고의 메뉴죠! 쫄깃한 면발에 겉절이 김치 하나 척 올려 먹으면 다른 산해진미가 안 부러울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칼국수는 정말 포기 못합니다.
    저도 면이 너무 좋더라구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역시 맛집 탐방은 계절을 가리지 않네요. 
    국물 맛이 정말 진하고 깊어 보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뜨끈한 칼국수는 언제 먹어도 진리죠! 쫄깃한 면발에 김치 한 점 올리면 최고예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봄바람이 아직은 살짝 쌀쌀할 때가 있어서 이런 따끈한 국물 요리가 더 당기기도 하더라고요. 쫄깃한 면발에 깊은 육수 맛, 상상만 해도 너무 행복해지네요.
  • 고귀한뱀H207599
    뜨끈한 칼국수는 계절 상관없이 언제 먹어도 정답이죠! 겉절이 김치 턱 올려서 후루룩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는 든든한 한 끼잖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칼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칼국수는 사계절 내내 먹고싶어요
    그 전분 섞인 국물이 캬
  • xyJackal936
    칼국수가 먹음직스러워요. 저도 칼국수 먹고 싶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쑥갓 들어가서 좀 더 시원할 거 같아요
     이런 하얀 국물 칼국수가 좀 베이직이긴 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칼국수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죠
    시원한 국물맛 사진보니 군침이 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