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 괜찮아서 공원 산책했어요

날씨가 괜찮아서 공원 산책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날씨가 괜찮아서 동대문 갔다가 산책했어요 

 

동대문 종합상가 바로 근처에 흥인지문공원이 있어서 

 

잠시나만 걷기 좋더라구요 

 

점심먹고 잠깐 걸으려고 나온 분들 많더라구요 

 

서울 한복판이지만 잘 꾸며놔서 의외로 걷기 좋아요. 

 

근처 가시는분들 한번씩 들러보세요. 

0
0
댓글31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맑은 공기 마시니 기분까지 상쾌해
    가벼운 산책으로 몸도 마음도 챙겨봐
  • 고요한캥거루F127811
    흥인지문공원 안가봤어요~
    저쪽 들르면 가야겠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적당히 선선한 바람이 불어서 걷기 좋네요
    가벼운 운동으로 몸도 마음도 상쾌해졌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흥인지문공원에서 산책하셨군요
    정말 공원 산책하기 좋은날씨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요즘 산책하기 좋아요
    날이 포근하네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흥인지문공원이란 곳이군요
    여긴 사진만봐도 산책하기 좋아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가벼운 산책만큼 기분 전환에 좋은 게 없죠. 맑은 공기 마시며 걷는 공원 풍경이 참 여유로워 보입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예쁘네요. 이제 정말 봄이 온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맑은 공기 마시며 광합성 하기에 딱 좋은 날씨네요! 예쁜 풍경들 눈에 담으며 산책하신 덕분에 오늘 하루가 훨씬 더 건강하고 상쾌하셨을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날씨 좋은 날 가볍게 공원을 걷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기분이 참 좋아지죠. 살랑이는 봄바람 맞으며 걷다 보면 일상의 고민도 잠시 잊게 되는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날씨 좋을때는 산책이 최고지요.
    저도 걸으면 좋더라구요.
  • 아름다운양T207228
    사진만 봐도 기분이 상쾌해지네요. 
    가벼운 발걸음으로 여유를 만끽하셨길 바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산책하기 참 좋은 날씨네요. 공원의 맑은 공기 마시며 힐링하는 시간 되세요
  • 고귀한뱀H207599
    공원 벤치에 앉아 사람들 구경도 하고 풍경도 즐기다 보면 마음이 참 평화로워지더라고요. 가벼운 운동이 기분 좋게 에너지를 채워줬을 것 같아 부럽습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날씨가 받쳐주는 날 공원 산책만큼 가성비 좋은 힐링도 없죠! 맑은 공기 마시며 걷다 보면 복잡했던 머릿속이 맑아지는 기분이라 저도 산책 참 좋아해요.
  • 열린자두L1435954
    공원 산책 너무 좋죠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공원 뭔가 비장하네요
    경건해집니다
  • xyJackal936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날씨도 많이 풀린 것 같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좋은 날씨에 산책은 최고의 힐링이죠.
    상쾌한 기분이 전해집니다.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날씨가 낮에는 산책하기 좋더라구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