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날씨가 괜찮아서 동대문 갔다가 산책했어요
동대문 종합상가 바로 근처에 흥인지문공원이 있어서
잠시나만 걷기 좋더라구요
점심먹고 잠깐 걸으려고 나온 분들 많더라구요
서울 한복판이지만 잘 꾸며놔서 의외로 걷기 좋아요.
근처 가시는분들 한번씩 들러보세요.
0
0
댓글31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날씨가 괜찮아서 동대문 갔다가 산책했어요
동대문 종합상가 바로 근처에 흥인지문공원이 있어서
잠시나만 걷기 좋더라구요
점심먹고 잠깐 걸으려고 나온 분들 많더라구요
서울 한복판이지만 잘 꾸며놔서 의외로 걷기 좋아요.
근처 가시는분들 한번씩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