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봄 음료랑 후식 먹으려 이디야왔어요

봄봄 음료랑 후식 먹으려 이디야왔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동대문 놀러와서 구경도 하고 산책도 하구 

 

근처 이디야에서 잠깐 쉬고 있어요 

 

이디야 동대문역점 이에요

 

내부 엄청 넒고 좋아요 

 

음료는 봄 신메뉴 시켜봤어요 

 

쑥라떼랑 매실차에요 

 

쑥라떼 달달 고소하고 쑥냄새 좋고 

 

매실차는 새콤 달콤하네요 

 

오늘은 신메뉴 둘다 성공했어요 ㅋ 

0
0
댓글36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따뜻한 햇살 받으며 마시는 커피네
    달달한 디저트까지 챙기면 힐링 그 자체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이디야 프레츨 맛있어요!
    다른 음료도 좋은거 같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봄 시즌 메뉴들이 상큼해서 기분까지 좋아져
    달달한 후식 먹으면서 여유를 즐기니 좋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음료랑 후식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이디야 좋죠 ㅎㅎ
    저도 최근에 먹었네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디야커피 오래간만이군요
    여기도 커피 은근 먹을만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이디야 봄 시즌 음료 정말 상큼하고 맛있죠! 달달한 후식까지 곁들이니 오늘 하루 피로가 싹 풀리시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봄봄'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데 카페에서 즐기는 여유라니 너무 부럽네요. 비주얼까지 예쁜 음료와 디저트 덕분에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이디야의 상큼한 봄 시즌 음료는 이름만큼이나 기분까지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달콤한 후식까지 곁들이셨으니 오늘 오후는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셨겠는데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최근엔 이디야가 찾기 어렵더라고요
    예전엔 많았던거 같은데 말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봄 분위기 물씬 나는 메뉴들이네요
    시원한 음료 마시며 여유로운 시간 되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이디야에서 즐기는 봄 음료 좋네요! 달콤한 후식으로 기분 전환 제대로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가성비도 좋고 메뉴도 다양해서 이디야는 언제 가도 참 편안한 곳이죠. 상큼한 음료 한 잔 마시면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 고귀한뱀H207599
    이디야 봄 시즌 음료들은 색감부터 너무 예뻐서 먹기 전부터 기분 전환이 되더라고요! 달콤한 후식까지 곁들이면 완벽한 오후의 티타임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음료랑 후식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간식 좋죠
    카페에서 충전 중이시군여
  • xyJackal936
    이디야 음식 맛있는 거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쑥라떼 좋아요
    전 쑥을 좋아해여
  • 빠른나무늘보W133092
    매실차 상큼 시원해서 여름에도 좋겠어요 
    쑥 라떼는 약간 쌉싸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