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동대문 놀러와서 구경도 하고 산책도 하구
근처 이디야에서 잠깐 쉬고 있어요
이디야 동대문역점 이에요
내부 엄청 넒고 좋아요
음료는 봄 신메뉴 시켜봤어요
쑥라떼랑 매실차에요
쑥라떼 달달 고소하고 쑥냄새 좋고
매실차는 새콤 달콤하네요
오늘은 신메뉴 둘다 성공했어요 ㅋ
0
0
댓글36
안녕하세요.
경기도사는 30대 여자에요.
동대문 놀러와서 구경도 하고 산책도 하구
근처 이디야에서 잠깐 쉬고 있어요
이디야 동대문역점 이에요
내부 엄청 넒고 좋아요
음료는 봄 신메뉴 시켜봤어요
쑥라떼랑 매실차에요
쑥라떼 달달 고소하고 쑥냄새 좋고
매실차는 새콤 달콤하네요
오늘은 신메뉴 둘다 성공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