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바비레드 레드갈비 크림파스타 정말 맛있어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아쉬운건 전에는 사이즈 선택이있었는데 이젠 없어졌더라구요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세련된 분위기에서 즐기는 맛있는 파스타 덕분에 식사 시간이 아주 즐거우셨겠어요. 강남역이나 종로 나들이 갈 때 꼭 생각나는 메뉴인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셨네요!
눈부신늑대B1870814바비레드 파스타는 매콤한 소스에 갈비가 들어간 이색적인 조합이라 한 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죠. 남은 소스에 레드밥과 김가루 넣어서 비벼 먹는 마무리까지 정말 완벽한 코스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