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바비레드 파스타 맛있어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바비레드  레드갈비 크림파스타 정말 맛있어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아쉬운건 전에는 사이즈 선택이있었는데 이젠 없어졌더라구요

바비레드 파스타 맛있어요

0
0
댓글48
  • 세련된허머스X116525
    비주얼만큼이나 풍미가 가득한 요리에요
    친구와 함께 방문해서 즐기기 참 좋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바비레드 오랜만이네요~
    사이즈변경이 안되네요ㅜㅜ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매콤한 소스가 중독성 있어서 계속 손이 가네
    분위기도 좋아서 즐겁게 식사하기 딱이야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레드갈비 크림파스타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파스타 좋죠 ㅎㅎ
    오랜만에 먹고 싶네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바비레드 파스타 좋은데요
    사진만봐도 군침돌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한 파스타와 소 갈빗살의 만남은 언제나 최고죠.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 하신 것 같아 부럽습니다!
  • 끈기있는해바라기M212188
    요즘 파스타가 엄청 땡겼거든요.
    매콤하면 안느끼해서 많이 먹을수있을것같아요.
    먹고싶어요ㅠ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맛있겠네요. 다양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세련된 분위기에서 즐기는 맛있는 파스타 덕분에 식사 시간이 아주 즐거우셨겠어요. 강남역이나 종로 나들이 갈 때 꼭 생각나는 메뉴인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셨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바비레드 파스타는 매콤한 소스에 갈비가 들어간 이색적인 조합이라 한 번 맛보면 계속 생각나죠. 남은 소스에 레드밥과 김가루 넣어서 비벼 먹는 마무리까지 정말 완벽한 코스예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바비레드 파스타 궁금하네요.
    안먹어 봐서 신기합니다.
  • 용맹한파파야K506356
    접시가 특이하게 생겼네요
    흡사 개밥그릇....같이 느껴지는건 저만 그런가요?
  • 아름다운양T207228
    비주얼부터 군침 도는 파스타네요. 
    남은 소스에 빵찍어 먹으면 최고예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바비레드만의 매콤한 소스 맛이 생각나네요! 갈비와 파스타 조합은 사랑이죠.
  • 고귀한뱀H207599
    강남이나 종로 가면 자주 찾게 되는 곳인데 분위기도 힙해서 친구들이랑 모임 하기 딱 좋더라고요.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파스타지만 정말 든든한 한 끼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바비레드는 파스타 소스에 빨간 밥 비벼 먹는 게 시그니처인데 그게 진짜 별미죠! 매콤한 갈비 파스타는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파스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파스타 좋네요
    부담없이 먹기 좋아보여요
  • 하잇
    바비레드 파스타 맛있어보여요
    저도 모르게 침이 흐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