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요즘 나이드신 분들 교통사고 너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갑자기 무슨 일이 있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늘어나는게 이해가 안되지만요.
안전을 위해 운전을 그만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관할 주소지면 어디든 가능한 것 같습니다.
가족분들과 함께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0
0
댓글4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요즘 나이드신 분들 교통사고 너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갑자기 무슨 일이 있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늘어나는게 이해가 안되지만요.
안전을 위해 운전을 그만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합니다.
관할 주소지면 어디든 가능한 것 같습니다.
가족분들과 함께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