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종로 용광쭈꾸미 최고

종로 용광쭈꾸미 최고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주꾸미가 제철이에요

 

봄에 쭈꾸미가 살이 통통하니까융 ㅎㅎ

종로 용광쭈꾸미 최고 ㅎㅎ

 

치즈도 듬뿍이구~


양념이 매콤해서 좋아요
밥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입맛 살려줘요~

 

봄에 기운 업업시키러 가보셔용 

 

0
0
댓글48
  • 세련된허머스X116525
    매콤한 양념이 아주 중독적인 맛집이에요
    종로 갈 때 꼭 들러서 맛있게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밥 비벼먹으면 좋더라구요!
    꼭 끝이 볶음밥이 되네요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매콤한 양념 맛이 입맛을 제대로 돋워주네
    마지막에 볶아 먹는 밥까지 정말 완벽해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쭈꾸미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매콤하니 맛있죠 ㅎㅎ
    맛잇게 드세용 ㅎ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종로 용광쭈꾸미 이군요
    쭈꾸미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한 쭈꾸미 볶음 비주얼에 입맛이 확 도네요. 종로 맛집다운 포스가 느껴져서 꼭 기억해둬야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깔끔하게 나오네요 사진도 너무 잘 나왔어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노포 감성이 묻어나는 정겨운 분위기 덕분에 식사 시간이 더 즐겁고 맛있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종로의 명물답게 든든하고 화끈한 한 끼로 행복 충전 제대로 하셨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종로 용광쭈꾸미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곳답게 그 깊은 양념 맛이 정말 독보적이죠. 불향 가득한 쭈꾸미 한 점 먹으면 왜 이곳이 최고인지 단번에 이해가 가더라고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용광쭈꾸미 좋아보입니다.
    매콤하며너 맛있어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역시 종로 주꾸미는 진리죠.
     쫄깃한 식감이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듯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종로 맛집 주꾸미 비주얼 최고네요! 매콤한 양념에 스트레스 확 풀리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양념이 쏙 배어든 쭈꾸미를 깻잎에 천사채 올려서 싸 먹으면 무한정 들어가는 마법의 맛이죠. 종로 나들이 갔을 때 여기 안 들르면 왠지 서운하더라고요.
  • 고귀한뱀H207599
    종로에서 쭈꾸미 하면 용광쭈꾸미를 빼놓을 수 없죠! 노포 느낌 물씬 나는 곳에서 먹는 매콤한 쭈꾸미는 정말 술안주로도, 식사로도 최고인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쭈꾸미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름다운양K872228
    좋네요
    쭈꾸미로 유명한 곳이잖아요!
  • 하잇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
    확실히 쭈꾸미는 봄에 먹어야되나봐요
  • xyJackal936
    떡이 너무 귀엽네요. 더 맛있을 거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김가루넣고 밥비벼먹고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