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허머스X11652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주꾸미가 제철이에요
봄에 쭈꾸미가 살이 통통하니까융 ㅎㅎ
종로 용광쭈꾸미 최고 ㅎㅎ
치즈도 듬뿍이구~
양념이 매콤해서 좋아요
밥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입맛 살려줘요~
봄에 기운 업업시키러 가보셔용
0
0
댓글4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봄에는 주꾸미가 제철이에요
봄에 쭈꾸미가 살이 통통하니까융 ㅎㅎ
종로 용광쭈꾸미 최고 ㅎㅎ
치즈도 듬뿍이구~
양념이 매콤해서 좋아요
밥 비벼 먹으면 맛있어요
입맛 살려줘요~
봄에 기운 업업시키러 가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