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지런한제비꽃I12557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낮에 점심 먹고 시원한 커피 한잔 마시면 극락이네요.
커피 의존율이 너무 높아요~~
그래도 커피 한잔 마실때의 여유 있는 시간이 참 좋지요.
0
0
댓글46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낮에 점심 먹고 시원한 커피 한잔 마시면 극락이네요.
커피 의존율이 너무 높아요~~
그래도 커피 한잔 마실때의 여유 있는 시간이 참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