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스카페라떼 마셨어요. 시원해서 참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낮에 점심 먹고 시원한 커피 한잔 마시면 극락이네요. 

커피 의존율이 너무 높아요~~ 

그래도 커피 한잔 마실때의 여유 있는 시간이 참 좋지요. 

 

 

 

 

 

 

아이스카페라떼 마셨어요. 시원해서 참 좋습니다.

 

 

 

 

 

0
0
댓글46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식후 커피 한 잔은 
    진리죠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커피 꼭 마시게 되네요ㅜㅜ
    카페인 줄이고 싶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고소한 라떼 한 잔에 갈증이 싹 가시는 느낌이야
    잠시나마 여유를 즐기며 활기를 되찾기 좋네
  • 편안한키위N1804050
    아이스카페라떼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아직 날이 조금 쌀쌀해도 얼죽아이시군요
    전 아직도 따뜻한 음료만 마시고 있어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카페라떼 좋죠
    시원하니 최고네여 ㅎ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녁이라서 못 먹는 게 아쉽네요. 저도 좋아하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나른한 오후에 시원한 고소한 카페라떼 한 잔이면 피로가 싹 가시죠! 여유로운 커피 타임 즐기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저도 아이스가 좋아요. 시원하게 제일 좋더라고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식후에 마시는 시원한 라떼 한 잔의 여유는 일상 속에서 누리는 가장 간편하고 확실한 행복이죠. 시원하게 당 충전 하셨으니 오후 내내 텐션 높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기온이 올라가면서 이제는 따뜻한 음료보다 시원한 아이스 라떼가 더 생각나는 계절이 왔네요! 고소한 우유와 쌉싸름한 에스프레소가 섞이는 비주얼만 봐도 가슴이 시원해지는 기분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아이스라떼도 정말 맛있지요.
    투썸 커피도 맛있떠라구요.
  • 아름다운양T207228
    커피 색부터가 정말 맛있어 보여요. 
    나른한 오후에 딱 필요한 한 잔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소한 라떼 한 잔의 여유가 참 좋네요. 시원하게 마시면 기분 전환 되죠
  • 고귀한뱀H207599
    나른한 오후에 얼음 가득 넣은 라떼 한 잔 마시면 정신이 번쩍 들면서 다시 힘내서 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시원하고 고소한 라떼의 풍미 덕분에 오늘 하루 여유를 제대로 찾으셨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제 낮에는 제법 더워서 시원한 아이스 라떼 한 잔이 간절해지는 계절이 왔나 봐요. 고소한 우유랑 진한 에스프레소가 섞이는 층을 보고 있으면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죠!
  • 편안한키위T205850
    요즘 아이스 음료가 땡기더라구요
    이제 자주 마실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아이스카페라떼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얼죽아죠
    한국인들이란
  • 하잇
    투썸플레이스 갔다오셨군요
    아이스카페라떼 시원달달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