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쌀국수는 겨울, 초봄, 늦가을
쌀쌀한 날씨에 먹으면 딱이죠.
뜨끈뜨끈한 국물이 온몸을 따스하게 감싸줍니다.
이렇게 먹고,
후식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ㅋㅋㅋㅋ
0
0
댓글6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쌀국수는 겨울, 초봄, 늦가을
쌀쌀한 날씨에 먹으면 딱이죠.
뜨끈뜨끈한 국물이 온몸을 따스하게 감싸줍니다.
이렇게 먹고,
후식은 아이스아메리카노 마셔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