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기운을 느끼면서 걷기 좋은 내천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 입니다. 

저희 동네에는 천이 하나 있는데요. 

천을 따라 자전거 도로 걷기 도로가 잘 나있어서, 

이길을 따라 쭉 걷기 좋아요. 

길을 따라 걸으면서 오리도 보고 백로도 보고, ^^

봄이 오니, 푸릇 푸릇한 새싹들도 올라오고,, 

봄이 되면 걷기 좋은 산책길, 

걷기 하기 좋은 곳이에요. 

봄기운을 느끼면서 걷기 좋은 내천

 

0
0
댓글41
  • 고요한캥거루F127811
    걷다가 보이는 예쁜 풍경~
    이런 모습 보면 힐링돼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이제 완연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내천 걷기 좋아보이네요
    날씨도 좋아서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푸릇푸릇 기분 좋네요
    새싹들이 귀여워요
  • 고귀한뱀G130599
    봄이라고 푸릇푸릇 새싹이 솟아나고 있네요. 
    이런 풍경 완전 사랑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사진만 봐도 푸른 색이 많은게 봄 느낌 나네요
    직접 가서 보고 걸으면 더 좋겠어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내천 너무 좋죠 ㅎㅎ
    푸릇푸룻하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산책하기도좋고 자전거타기도 좋은ㅇ가봐요
    동네에 산책로 있음 너무 좋더라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그러게요. 정말 신선하고 푸른 기운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푸릇한 새싹이 예쁘네요
    산책하면서 보면 좋을 거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지금 걸으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좋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내천이 정말 아릅다벤요
    저 푸릇한 게 너무 좋아보여요 ㅎㅎ
  • 고요한캥거루H210511
    봄이 오는걸 느끼게 해주네요
    새싹이 다 올라오면 너무 예쁠것 같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가볍게 걷는 것만으로도 건강도 챙기고 기분 전환도 되는 최고의 힐링 코스네요. 따스한 봄볕 아래서 평화로운 산책 시간 보내셨길 바랍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졸졸 흐르는 물소리 들으며 내천 따라 걷다 보면 봄이 우리 곁에 와 있다는 게 실감 나죠! 산책로 주변에 돋아난 파릇파릇한 새순들이 정말 싱그러운 에너지로 다가와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정말 걷기에 좋아보입니다.
    저도 요즘 산책이 좋더라구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좋은 내천이군요
    봄이 되니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ㅎ
  • 명랑한삵B1868032
    봄에 걷기 좋은 곳이네요 푸륵푸릇한 잔디가 가득한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풍경이 참 잔잔하고 예쁘네요.
     가벼운 옷차림으로 걷기 딱 좋은 코스 같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내천 따라 걷다 보면 봄이 온 게 실감 나요. 물소리 들으며 산책하면 힐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