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 입니다.
저희 동네에는 천이 하나 있는데요.
천을 따라 자전거 도로 걷기 도로가 잘 나있어서,
이길을 따라 쭉 걷기 좋아요.
길을 따라 걸으면서 오리도 보고 백로도 보고, ^^
봄이 오니, 푸릇 푸릇한 새싹들도 올라오고,,
봄이 되면 걷기 좋은 산책길,
걷기 하기 좋은 곳이에요.
0
0
댓글41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 입니다.
저희 동네에는 천이 하나 있는데요.
천을 따라 자전거 도로 걷기 도로가 잘 나있어서,
이길을 따라 쭉 걷기 좋아요.
길을 따라 걸으면서 오리도 보고 백로도 보고, ^^
봄이 오니, 푸릇 푸릇한 새싹들도 올라오고,,
봄이 되면 걷기 좋은 산책길,
걷기 하기 좋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