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이거 드셔보셨나요?? 스파이시하네요
라면 부셔먹는거 좋아해서 사봤는데 따로 스프없어서 편한데
계속 먹다보니 매워요
어느새 맵찔이 되어서 맵네요
맥주안주용이 될듯합니다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돌아서 못 참겠어 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나도 한입 먹어보고 싶네
라면깡은 처음보네요ㅎㅎ 맥주에 먹기 딱이에요!
뿌셔뿌셔 종류인가요 뿌셔뿌셔는 가끔 사다먹어요 별미에요
부셔먹는 라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오 처음 보는 과자예요 자극적인게 맥주랑 딱인데요
뿌셔뿌셔 느낌인데 맛이 궁금하네요 군것질 좋아하는데 사봐야겠어요 ㅎ
스파이시 라면이군요.맥주 안주로 딱일 것 같아요
스파이시한 라면 부셔먹기용으로 사셨군요. 편하지만 먹다 보니 매워서 맵찔이인 분들에게는 딱 맵고, 맥주 안주로도 좋겠네요.
스파이시 라면이라 맵찔이에게 도전이네요! 맥주 안주로 먹으면 딱일 듯해요
스파이시 라면 도전하셨군요. 스프 없이 간편하지만 먹다 보니 확실히 맵네요.
아니요 궁금하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아니요 안먹어봤어용! 맥주안주로 딱일거같아요
저는 처음 봐요. 이거 맛있는지도 몰랐어요.
오늘 처음 봤어요 매운 거 좋아하는데 맛있겠네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어머 라면깡이라는 것이 잇네요 되게 마싯을거같아ㅛ 별미죠
부셔먹는 라면이 땡길때가 있어요 맥주 안주로 좋을 것 같네요
패키지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비주얼이라 조만간 저도 꼭 장바구니에 담아봐야겠어요.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실패 없는 쇼핑 하겠네요!
어머, 저도 편의점에서 보고 궁금했던 건데 후기 올려주시니 너무 반갑네요! 새로운 신상 제품 맛보는 재미가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인데 정말 추천할 만한가요?
저는 아직 못먹어 봤습니다. 라면 부숴먹으면 맛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