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양천 벚꽃

마곡 사는 40대 주부예요. 제 벚꽃구경 1순위 소개해드릴께요 

낮에 봐야 더 좋겠지만… 작년에 밤에 찍은 사진들을 알려드릴께요 

안양천 벚꽃

안양천 길은 사람도 적고 벚꽃 구경하기 참 좋은 곳 같아요 ^^
양쪽에서 감싸주는 벚꽃 코스는 10년동안 봐온 우리 가족 벚꽃 데이트 코스

안양천 벚꽃

여러곳을 가봤지만, 여기가 1순위인거...
정말 강추드려요
안양천 벚꽃

0
0
댓글42
  • 고요한캥거루F127811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었네요!
    너무 예쁘고 낭만적이에요~
  • 기똥찬여우R116518
    꽃비 내리는 풍경이 정말 예술이야
    사랑하는 사람이랑 같이 걷고 싶은 길이야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안양천에 벚꽃이 정말 완연하게 피어났네요
    사진만봐도 완전한 봄이 찾아왔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안양천 벚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안양천 낮에 가도 이쁘고 밤에가도 이뻐요
    가볍게 산책코스로 너무 좋은 장소입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올해인줄 알고 놀랐네요ㅋㅋ
    볼 생각하니 넘 설레요
  • 고귀한뱀G130599
    안양천 벚꽃 유명하죠. 
    저희 집에서 가까운데 
    벚꽃 축제도 열리고 있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이제 올해도 곧 저렇게 피겠네요
    벚꽃은 언제 봐도 참 이뻐요 ㅎㅎ
  • 기쁜기린G117001
    안양천 벚꽃길 좋아 보여요
    빨리 꽃 피길 바래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대박이네여
    너무 아름다워요 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벚꽃보면 팝콘같아요 ㅋㅋ
    첫번쨰 벚꽃은 정말 팝콘처럼 피어있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예뻐요. 이렇게 왈쩍 편했을지 몰랐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M212188
    안양천 벚꽃 너무 예뻐요.
    곧 예쁜 거리를 볼수있겠네요 ㅎㅎ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낮이랑 밤에 볼 때 분위기가 다른 것 같아요
    다른 매력이 있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안양천 벚꽃 미쳤네요 너무 예뻐요
    저도 안양천에 벚꽃보러 꼭 가야게성요 ㅜㅜ 
  • 고요한캥거루H210511
    벚꽃 너무 이쁠 것 같아요.
    얼른 봄 됐으면 좋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올봄 벚꽃 구경은 안양천에서 제대로 하셨겠어요! 사진으로 다 담기지 않는 그 화사함을 눈에 가득 담아오신 것 같아 정말 부럽습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안양천 벚꽃길은 끝없이 이어지는 벚꽃 터널이 정말 장관이라 매년 기다려지는 명소죠! 바람 불 때마다 꽃비가 내리는 풍경 속을 걷는 상상만 해도 너무 행복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안양천이 정말 아름닶브니다.
    꽃이정말 예쁘게 피었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벚꽃 진짜 예쁘네요
    유명한 안양천 벚꽃 축제 꼭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