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마곡사는 40대 남성입니다.
강서구 수명산 입구에 가로수들이 전부 벚나무라서 봄철에 너무 예쁩니다.
지금은 아직은 만개하긴 이르지만, 사진 몇장 투척하고 갑니다 ㅋㅋㅋ
꽃보러 사람 치이면서 여의도가는 것보다 훨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시간들 괜찮으면 마곡사는분들은 수명산으로 산책한번 오셔요^^
0
0
댓글40
마곡사는 40대 남성입니다.
강서구 수명산 입구에 가로수들이 전부 벚나무라서 봄철에 너무 예쁩니다.
지금은 아직은 만개하긴 이르지만, 사진 몇장 투척하고 갑니다 ㅋㅋㅋ
꽃보러 사람 치이면서 여의도가는 것보다 훨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시간들 괜찮으면 마곡사는분들은 수명산으로 산책한번 오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