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수명산 산책로 알려드릴께요

마곡사는 40대 남성입니다.

강서구 수명산 입구에 가로수들이 전부 벚나무라서 봄철에 너무 예쁩니다.

지금은 아직은 만개하긴 이르지만, 사진 몇장 투척하고 갑니다 ㅋㅋㅋ
수명산 산책로 알려드릴께요

꽃보러 사람 치이면서 여의도가는 것보다 훨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시간들 괜찮으면 마곡사는분들은 수명산으로 산책한번 오셔요^^

 
0
0
댓글40
  • 고요한캥거루F127811
    수명산쪽도 괜찮네요~
    인파가 없는게 장점이에요!
  • 기똥찬여우R116518
    조용히 걷기에 이만한 곳이 없어
    길이 험하지 않아서 자주 가게 되더라고
  • 활기찬거미Q1817693
    수명산 산책로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수명산 산책로가 정말 예쁜데요
    굳이 여의도까지 갈필요 없겠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수명산 산책로 멋지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여의도는 사람 너무 많죠ㅠ
    이런 스팟이 좋은거같아요
  • 고귀한뱀G130599
    여의도 윤중로는 사람 너무 많아서 안가요. 
    저희 동네에도 벚꽃길이 촤악 되어 있어서 참 아름답답니다. 
    
  • 기쁜기린G117001
    수명산 산책로 이군요
    이제 운동 시작했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산책로 너무 좋네여
    힐링될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산책로 진짜 멋지네요~
    벚꽃 아래서 사진찍으면 잘나오겠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햇빛에 조금 있으면 만기할 것 같더라고요. 기다려지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만개 됐을 때 가고 싶네요
    아름다울 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 수명산 ㅅ산책로가 아름답네요
    벚꽃보러 가도 조을거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수명산으로 산책가고 싶어지네요. 
    저절로 힐링될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산길 따라 핀 야생화들 구경하며 걷다 보면 몸도 마음도 한결 건강해지는 기분일 거예요. 맑은 산 공기 마시며 즐거운 산책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수명산 산책로는 경사가 완만해서 가볍게 등산하는 기분으로 산책하기 정말 좋은 코스죠! 산책로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조만간 운동화 챙겨 신고 가봐야겠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수명산에 좋은 산책로네요.
    꽃이피면 더 아름답겠습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활짝핀 산책로 넘 이쁘네요
    꽃 핀 모습만 봐도 설레는데요
  • 명랑한삵B1868032
    오 마곡 근처 수명산은 꽃이 이쁘게 피네요 산책 커스로 정말 좋겠어요 역시 봄입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정상을 향해 걷는 길목이 참 싱그럽네요. 
    조만간 운동 삼아 저도 한번 방문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