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홀리듯 구매했네요!!

홀리듯 구매했네요!!

 

버스타러 나왔다가 뚜레쥬르 50할인 보이길래 봤더니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즉시 50%머니로 

적립이라길래 홀리듯 구매했네요!!

 

4
0
댓글67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오십프로할인 대박이에요!
    저렴하게 구입하셨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나도 이거 보자마자 샀어
    디자인이 예뻐서 안 살 수가 없는 비주얼이야
  • 활기찬거미Q1817693
    뚜레쥬르 50% 할인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50프로 할인이면 갈만하네요
    저도 뚜레쥬르 한번 들러야겠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뚜레쥬르 50% 할인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빵값이 너무 비싸서 할인할때 사야해요
    50퍼라니 이게 살짝 제값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 용맹한파파야Y212956
    50%면 할인율 엄청나네요
    이런 기회 놓칠수없죠
  • 해리포터
    네이버 페이가 혜택이 많고 할인 되는 것도 많은 듯 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빵 자체로 좋은데 할인까지 하면 못참죠
    저도 빵 좋아하는데 너무 비싸요 ㅠ
  • dmrkk
    뚜레쥬르 할인 찬스 굿이네요.네이버페이 적립까지 완벽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버스타러 나왔다가 뚜레쥬르 할인 소식 보고 홀린 듯 구매하셨군요.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50% 적립이라니 완전 알뜰 쇼핑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50% 적립이라니, 홀릴 만하네요! 뚜레쥬르 득템 축하드려요
  • 기쁜기린G117001
    요즘 맛있는 빵이 많이 있지요. 빵 많이 먹고 또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뚜레쥬르 50% 적립이라니 바로 홀려서 구매할 만하네요.
    할인 정보 잘 챙기셨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봤는데 늦게 봐서 아쉽네여
    빵이 많이 없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ㅋㅋㅋ빵은 진짜 홀리듯 구매하는게 맞아요
    저도 그래요 안사올수가 없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끔은 정말 홀린 듯이 물건을 구매하게 되는 순간이 있죠. 그래도 마음에 드는 제품이면 괜히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 everydayday
    뚜레쥬르에서 50% 행사를 했었군요.
    빵을 좋아하는데 저도 뚜쥬 가볼것 그랬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자주 먹어요. 빵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가끔은 정말 홀린 듯이 물건을 구매하게 되는 순간이 있죠. 그래도 마음에 드는 제품이면 괜히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