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으로 선지국을 먹었어요.

점심으로 선지국을 먹었어요.

 

마트에 다녀오면서 시장에서 

친정엄마와 함께 점심으로 선지국을 먹었어요.

오늘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웠는데 따뜻하게 먹었네요^^

 
4
0
댓글70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선지국 맛있어보여요ㅎㅎ
    추울때 먹으면 최고에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뜨끈한 국물 먹으면 속이 풀리지
    한 그릇 든든하게 비우면 오후도 힘낼 수 있어
  • 활기찬거미Q1817693
    선지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선지국 정말 오래간만이네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사진보니까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선지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선지국 건강에도 좋죠
    철분이 가득하잖아요
  • 해리포터
    팔 팔 끓는 선짓국 추운 바람 볼 때 먹기에 딱 좋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먹고있어요
    그 특유의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ㅎ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친정엄마와 함께 따뜻한 선지국으로 점심을 먹으니 마음까지 포근했겠네요.
    바람 부는 날씨에 더욱 맛있게 즐긴 한 끼였을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친정엄마와 따뜻한 선지국이라니, 추운 날씨에도 마음까지 포근해졌겠어요 😊
    
  • 기쁜기린G117001
    점심으로 선짓구 먹고 계셨군요. 저도 따뜻한 산재국 먹어보고 싶네요.
  • 수려한백합W1854474
    점심으로 뜨근한 선지국
    좋은 선택이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친정엄마와 함께한 선지국이라 더 따뜻했겠네요.
    바람 부는 날, 속까지 든든하게 챙기셨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얼큰해보이네여
    맛있을 거 같은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선지국 좋아하세요??
    전 아직 못먹어요 ㅎㅎ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선지국은 뜨끈한 국물 맛이 정말 좋은 메뉴죠. 든든하게 한 끼 먹기에도 좋아서 점심 메뉴로 딱인 것 같습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좋아요. 뜨끈하게 먹을만 몸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선지국 완전 몸보신 되고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많이들 드시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저는 선지는 못 먹지만 바람부는날은 해장국이 짱인거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선지국은 뜨끈한 국물 맛이 정말 좋은 메뉴죠. 든든하게 한 끼 먹기에도 좋아서 점심 메뉴로 딱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