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번 불광천 벚꽃축제는 이렇네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전 금요일이 더 좋네요 금요일에 가서 구경해야겠어요 

사람이 매년 많아지는것같아요 

이번 불광천 벚꽃축제는 이렇네요

0
0
댓글54
  • 고요한캥거루F127811
    축하공연 라인업 좋네요~
    구경가면 재밌겠어요ㅎㅎ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정보 공유해 줘서 정말 고마워
    이번 주말에는 사람 많아도 축제 구경 꼭 가볼게
  • 활기찬거미Q1817693
    불광천 벚꽃축제가 열리는군요
    봄이 온 게 느껴져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불광천 벚꽃축제가 열리는군요
    본격적으로 이제 벛꽃축제 시즌이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불광천 벚꽃축제가 열리는군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불광천 벚꽃축제 소식을 보니 벌써부터 설레는 마음이 드네요. 사람이 매년 많아지는 만큼 금요일에 방문하셔서 조금이라도 여유롭게 예쁜 꽃구경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공연이 참 많네요
    귀가 즐겁겠는걸요ㅎ
  • 해리포터
    벚꽃 축제를 이틀 밖에 안 하나 봐요. 조금 더 길게 하면 좋겠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벚꽃 축제 일정이 나왔네요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4월 첫째 주에 하는 군요. 작년에는 벗꽃축제 한다고 그랬다가 그 전주에 너무 큰 산불이 나서 거의 다 취소했던 기억이... 
  • 기쁜기린G117001
    전국에서 벚꽃 축제가 여러곳에서 열리는군요. 우리 동네 벚꽃도 구경해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벚꽃 축제 좋네여
    4월에 하나보네영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공연 캐스팅이 대박이네요
    로이킴에 장윤정까지 와우!! 입니다 ㅋㅋ 
  • 기적적인자몽C211955
    벚꽃 시즌이 되면 이런 축제들도 많아져서 좋은 것 같아요. 불광천에서 벚꽃 보면서 산책하면 분위기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벚꽃 시즌이 되면 이런 축제들도 많아져서 좋은 것 같아요. 불광천에서 벚꽃 보면서 산책하면 분위기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B126890
    그러게요. 축제 여러 곳 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벚꽃축제 정보 미리 알 수 있어서 좋네요. 시기 맞으면 가서 봄 분위기 제대로 느껴보고 싶습니다.
  • 상냥한벚꽃S890483
    벚꽃축제 정보 미리 알 수 있어서 좋네요. 타이밍 맞으면 가서 봄 분위기 제대로 느끼고 와야겠습니다.
  • 탁월한원숭이J216317
    불광천 벚꽃축제가 4월에 열리는군요.
    벌써 축제가 기대되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벚꽃 보는김에 축제도 보러 가야겠네요
    일석이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