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전 금요일이 더 좋네요 금요일에 가서 구경해야겠어요 사람이 매년 많아지는것같아요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불광천 벚꽃축제 소식을 보니 벌써부터 설레는 마음이 드네요. 사람이 매년 많아지는 만큼 금요일에 방문하셔서 조금이라도 여유롭게 예쁜 꽃구경 즐기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