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산어린이정원 120년만에 시민에게 활짝 (?) 열렸다는 소식입니다

서울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무료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봄 산책길 늘 검색해봅니다

이번에 용산어린이정원이 딱 그곳이네요

과거 윤석열정권때까지만 해도 예약을 해야 방문할 수 있던 곳인데 이제는 자유롭게 방문 가능한듯합니다

여기서 산책도 하고 가벼운 운동도 하고.. 가끔 야외전시도 하는데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용산어린이정원 120년만에 시민에게 활짝 (?) 열렸다는 소식입니다

0
0
댓글70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이제는 자유롭게 갈수있네요!
    날 좋을때 가봐야겠어요ㅎㅎ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120년 만이라니 역사적인 순간이야
    나중에 시간 내서 꼭 가보고 싶어
  • 활기찬거미Q1817693
    용산어린이정원 정말 기대되네요
    날씨도 좋아서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용산 어린이정원이 오픈되었군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가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용산어린이정원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겠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120년 만에 자유롭게 개방되었다니 정말 의미 있는 산책길이네요. 야외 전시와 함께 가벼운 운동도 즐길 수 있어 봄나들이 장소로 참 좋아 보여요.
  • 해리포터
    와 엄청 평지 라서 간단하게 산책하고 러닝 하기에 너무 좋겠어요. 좋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120년동안 개방이 안되었었군요
    이제 개방이 되니 많이들 찾았으면 좋겠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자유롭게 갈 수 있게 되니 훨씬 편해졌네요.
    가볍게 산책하면서 전시까지 볼 수 있다니 괜찮은 코스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용산 어린이정원이 있군요. 지방에 살아서 가볼 수 없지만 어떤 곳인지 궁금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그렇군요
    야외에서도 하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120년만이요>???
    그동안 왜 안한거래요? 
  • 눈부신늑대P1834214
    공원 엄청깨끗하네요 시민개방됐으니 가봐야겠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예약없이 방문할 수 있어서 좋네요 또 언제 바뀔지 모르니 가야겠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용산 어린이정원이 시민들에게 개방됐다는 소식은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질 것 같아요.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늘어나는 건 정말 좋은 일 같습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그렇게 오래됐나요?  정말 긴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야외 전시도 하는군요 오랜만에 개방으로 열려서 많이 가보면 좋을 것 같네요.
  • everydayday
    산책하러가기 좋은 장소네요.
    자유롭게 방문이 가능해져서 편하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걷기에 좋아보여요 아이들 데리고 가야겠네요
  • 기쁜기린F214001
    용산 어린이정원이 시민들에게 개방됐다는 소식은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질 것 같아요. 도심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늘어나는 건 정말 좋은 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