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화성 율암온천

화성 율암온천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화성에 위치한 율암온천 가보셨나요?

이번에 가족들이랑 다녀왔는데 너무 좋네요.

일반 찜질방이랑 되게 달라요~~~

아이들 데리고도 많이 오더라구요.

율암온천 찜질방 꼭 가보세요!

0
0
댓글70
  • 고요한캥거루F127811
    율암온천 좋아보여요!
    가족끼리 가야겠어요ㅎㅎ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온천수가 좋아서 피부가 매끈해져
    가족들이랑 피로 풀기에 딱 좋아
  • 활기찬거미Q1817693
    율암온천 좋아보이네요
    한 번 가보기 좋을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화성 율암온천이군요 온천 저 좋아해요
    온천가는건 가족들과 같이가면좋죠
  • 편안한키위N1804050
    화성 율암온천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가족들과 율암온천에서 피로 제대로 풀고 오셨겠네요. 일반 찜질방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다니 저도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어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율암온천 안가봤는데 만족도가 높으신가봐요
    저도 가족들과 가볼지 한번 알아봐야겟습니다
  • 해리포터
    일반 찜질방이랑은 다르다는 궁금하네요. 저도 가봐야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날이 쌀쌀하니 온천 딱 좋겠네요
    저도 기회 되면 가서 몸 지지고 싶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가족이랑 가기 딱 좋은 곳 같네요.
    아이들까지 편하게 즐길 수 있다니 한번 가보고 싶어요.
  • 기쁜기린G117001
    화성에 온천이 있군요. 온천 가본 지 오래되었습니다. 어떤 곳인지 궁금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온천 너무 좋네여 ㅎㅎ
    한번 기회되면 가볼게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온천 좋지요~~~
    저도 가보고싶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온천 더 따뜻해지기 전에 가고싶네요 푹 지지고 오고싶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일반 실내찜질방이랑은 완전 다르네요 가족끼리가도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온천은 계절 상관없이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따뜻한 물에 몸 담그고 나면 피로도 풀리고 기분도 한결 좋아지죠.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가족끼리 여행하면 좋겠어요. 주말에 가면 딱이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온천에 찜질방까지 있네요 풀코스로 즐길 수 있겠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우와 저런 온천도 있군요. 몸이 노곤해지고 좋을 것 같아요
  • everydayday
    율암온천 가족들이랑 가보고싶어지는 곳이네요.
    온천 사진 보기만해도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에요.